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독일 DMS Expo에서 소개된 새로운 코닥 스캐닝과 SharePoint 솔루션



Christian Achenbach







PR Manager DCD/GCG DACH









9월 22일 목요일,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개최된 DMS Expo 전시회에서 Kodak Document Imaging의 신나고 성공적인 3일을 마무리하였습니다.



Ceyoniq, BIS, GAA, advice-it와 TIS 같은 핵심 소프트웨어 파트너들과 함께 업계에서 다양한 종류의 최신 스캐닝 솔루션과 워크플로우를 소개했습니다. CeBIT 박람회와 함께 DMS Expo는 독일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입니다. 본 행사에서 팀이 보내준 현재까지의 피드백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3일 동안 부스를 찾는 사람들로 북적거렸고 참석자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하드웨어를 시연해볼 수 있는 기회도 가졌습니다.



저희 포트폴리오는 유연한 모바일 환경의 전문 문서 카메라인 Kodak sceyeX뿐만 아니라 분당 210페이지까지 스캔 할 수 있는 고성능 스캐너 Kodak i5800와 같은 새로운 제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참석자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은 제품은 고속 스캐너인 ImageTrac입니다. 이 제품은 수직 시장에서 넓은 범위로 사용자들에게 특별한 거래 프로세싱 이점들을 제공해줍니다. 생산적인 스캐닝의 전체 분류는 i4000 Scanner Series와 컴팩트한 데스크톱 스캐너인ScanMate i920입니다. 이 중 가장 상위에 있는 제품으로 저희는 SOHO's 를 위한 이상적인 파트너, Kodak Office HERO 6.1 잉크젯 프린터의 라인업을 확장시켰습니다. 인상적인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청중들은 또한 네트워크와 일부 SharePoin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Kodak Capture Pro와 같은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하여 더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쇼가 진행되는 동안 이야기된 핵심 주제는 “SharePoint”입니다. 저희가 고객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좋은 이야기들이 모두가 배포되거나 네트워크로 찾아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는 독일로써 이번 행사는 저희 지역의 최근 시장 상황을 알려주는 지표와 같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이번 행사가 저희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주어 기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독일에 있는 발표자의 얘기를 듣고 싶으시면 이 비디오를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