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브뤼셀에서 열린 공개 시연회 그 두 번째 날



Pat Holloway





UK Marketing Manager GCG, Herts, UK
(영국 GCG 마케팅 매니저, Hertfordshire, 영국)







공개 시연회 두 번째 날은 독일 고객들만을 위한 것이었고 저희는 방문객 숫자에 만족했습니다. 당일 주제는 어제와 비슷했고 매 세션마다 잘 진행되었습니다.





오늘 올린 사진들은 La Hulpe Belgium에 있는 technology centre에서 시연되고 있던 많은 다양한 제품들을 주의 깊게 살펴보는 방문객들을 찍은 것입니다.


포토북 제품은 유럽 여러 나라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독일 소비자들은 지난 몇 년 동안 이 컨셉을 좋아해왔고 코닥은 독일의 여러 상점에 위치한 Kodak Photo Kiosks를 활용해 왔습니다. 이 솔루션은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 시연되었습니다.



성장성 있는 다른 지역은 여러분의 디지털 이미지를 디지털 프린트 달력, 책, 축하 카드와 이런 이미지들을 사용하는 프린트 종류를 디지털 프린트 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로 업로드 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사용되는 기계들 중 하나는 Kodak NEXPRESS Digital Production Color Presses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이번 행사에서 New Kodak NEXPRESS Photo Press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저희는 Kodak NEXPRESS Photo Press로 레이저 프린팅, 글로시 코팅 그리고 무광택 피니시와 같은 독특한 효과를 시연하였습니다. Kodak NEXPRESS Photo Press는 하드 커버와 소프트 커버 포토 북, 캘린더, 인사장, 4x6 프린트를 포함하는 프린트 포토 제품의 엄청난 생산성을 지닌 뛰어난 품질의 포토 출력물을 그 특징으로 합니다.


여러분이 이미 알다시피 이번 행사는 단순히 기존 프린팅 이상의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희는 방문객 여러분들의 상상력을 실현시키는 전범위 애플리케이션을 시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