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Preview of the Graphic User Association Conference 2012


Brian Nizinsky

Editor, Kodak's Grow Your Biz Blog, Rochester, NY 
(에디터, Kodak's Grow Your Biz Blog, 로체스터, NY)
 



1월 16일에서 20일까지, LA 뉴올리언스에서 인쇄 산업에 대한 컨프런스가 열리고 있습니다. 무엇에 대해서 토론할까요? 세션 별 정보가 여기 있습니다.

1월 17일 화요일



고속 잉크젯 인쇄가 큰 기회를 드리고 가치를 부여합니다.  – 준비되셨나요?

고속 잉크젯 인쇄의 수익성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어디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왜 고속 잉크젯 인쇄의 생산량이 올 해 두 배 이상 기대되고 있을까요? 어떤 시장 부분이 신속하게 고속 잉크젯 인쇄를 채택하고 어떻게 고속 잉크젯 솔루션이 여러분의 사업에 수익성, 품질, 생산성에 영향을 끼칠 수 있을까요? 이 새로운 혁명에 대한 준비가 되셨습니까?



인쇄 및 사회 미디어 – Round Table session : 당신은 회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잠재성과 유료화를 극대화하고 있습니까?

성공적인 크로스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은 지능형 우편 바코드, SMS 문자 메시지, 증강현실, QR 코드 등의 스마트 기술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페이스북, 트위터, Linkedln 등의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채널 역시 완벽하게 활용했습니다. 이 패널 토론 동안 당신은 어떻게 소셜 미디어를 당신의 크로스 미디어 전략의 일환으로 활용할 수 있을지 배우게 될 것입니다. 인쇄 서비스 공급자는 어떻게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underlying 기술을 사업 결과로 구현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공유할 것입니다.



접이식 포장 패널 - 코닥 솔루션으로 인쇄하기

패키지 인쇄는 오늘날 인쇄 시장에서 많은 상업 오프셋 인쇄사업자들이 그들의 시장과 마진을 확대하기 위해서 찾는 하나의 주요 성장 요인이자 장기적으로 성장가능성이 높은 시장입니다. 이 패널 토론은 혼합 플렉소/오프셋 제작의 도전 뿐만 아니라 상업 인쇄업자들의 접이식 카톤 포장 인쇄를 시작하는 것을 도와줄 것입니다. 



통합 마케팅 캠페인에 크로스-미디어 활용하기


세션 참가자들이 그들이 돌아갔을 때 회사에서 적용할 수 있는 성공전략의 실제 사례를 강조하여, 인쇄 산업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던 지속가능성에 집중해보세요.



인쇄 시장에서 ‘돈’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의 고객들에게 더 많은 ROMI를 가져다 줄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어떻게 구축하는지 알려서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이 파는 상품들을 더 많이 팔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이 모든 것이 첫째날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트위터에서 #GUA 12를 팔로우하거나 컨퍼런스의 최신 뉴스를 보기 위해 매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