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 Consumer Marketing, Rochester, NY, USA
(VP, 소비자 마케팅, 로체스터, NY, USA)
저는 California의 Ranch Mirage에서 열리는 2012 Lyra Symposium에 와 있습니다. 저는 상업 인쇄 시장에 영향을 끼치는 힘의 탐험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인쇄서비스 공급자의 길에 대해 발표할 것입니다.
매스 커뮤니케이션에서 양산 제품이라 불리는 새로운 현상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에서의 변화. 오늘날의 멀티 미디어 세상에서는, ‘하이퍼-커넥티드’ (초연결) 소비자들의 집중을 얻기 위해 존재하는 더 많은 도구들과 미디어 경쟁들 속에서 소비자에게 닿는 커뮤니케이션 클루터를 끊어버리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마케터들이 소비자로 하여금 단일의 매스 미디어 채널의 광고와 CF에 집중하게 만드는 방버베 의지하여 메시지와 매체들을 관리할 수 있던 때는 지나갔습니다. 오늘날 소비자들이 진심으로 신경 쓰는 것은 오직 단 하나의 채널입니다: 바로 ‘나’의 채널이죠. 다시 말해서, 오늘 날의 마케팅은ㅡ 언제 소비자들이 정보를 전달 받기를 바라는지, 어떻게 전달 받기를 바라는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관심을 얻게 할 메시지 등 ㅡ 소비자들이 필요할 때 소비자들에게 닿는 것입니다.
여기 제가 발표할 것들 중 몇몇개의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Mass Communication to Mass Customization
View more presentations from KodakCommercial
'인쇄 산업 > 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루파 2012- ‘겉만 보고 판단하지 마세요’ Prosper Press의 Paper Rating Program (0) | 2012.03.09 |
---|---|
코닥에 대해 말하다 (0) | 2012.02.01 |
Preview of the Graphic User Association Conference 2012 (0) | 2012.01.20 |
2011년을 돌아보며 - 2011년 Top 5 비디오 (0) | 2011.12.22 |
6-way 잉크젯 프린팅이 패키징을 바꿉니다 (0) | 2011.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