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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Mass communication에서 Mass customization으로 ㅡ 상업 인쇄의 미래

Vince Ferraro


VP, Consumer Marketing, Rochester, NY, USA
(VP, 소비자 마케팅, 로체스터, NY, USA)


저는 California의 Ranch Mirage에서 열리는 2012 Lyra Symposium에 와 있습니다. 저는 상업 인쇄 시장에 영향을 끼치는 힘의 탐험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인쇄서비스 공급자의 길에 대해 발표할 것입니다.

  

매스 커뮤니케이션에서 양산 제품이라 불리는 새로운 현상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에서의 변화. 오늘날의 멀티 미디어 세상에서는, ‘하이퍼-커넥티드’ (초연결) 소비자들의 집중을 얻기 위해 존재하는 더 많은 도구들과 미디어 경쟁들 속에서 소비자에게 닿는 커뮤니케이션 클루터를 끊어버리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마케터들이 소비자로 하여금 단일의 매스 미디어 채널의 광고와 CF에 집중하게 만드는 방버베 의지하여 메시지와 매체들을 관리할 수 있던 때는 지나갔습니다. 오늘날 소비자들이 진심으로 신경 쓰는 것은 오직 단 하나의 채널입니다: 바로 ‘나’의 채널이죠. 다시 말해서, 오늘 날의 마케팅은ㅡ 언제 소비자들이 정보를 전달 받기를 바라는지, 어떻게 전달 받기를 바라는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관심을 얻게 할 메시지 등 ㅡ 소비자들이 필요할 때 소비자들에게 닿는 것입니다.

 

여기 제가 발표할 것들 중 몇몇개의 슬라이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