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pa 2012

코닥이 최고의 drupa를 준비합니다.


Kodak이 3월 전세계적인 미디어 이벤트에 참가하여 고객들의 변화와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방법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Kodak은 2012년 drupa에서 다양한 새로운 기술과 솔루션을 공개하고 코닥의 전세계적으로 주요 고객들의 성공담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Drupa에 앞서 열리는 3월 6일 Lisbon의 미디어 행사에서는 drupa 기간 동안 코닥의 부스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닥은 drupa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제품들과 방문객들이 기대하는 내용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각 시장에서 보내온 생생한 고객들의 성공스토리와 변화, 코닥과 제휴함으로서 어떻게 그들이 성공 방법을 찾게 되었는지 듣게 될 것입니다.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시장과 고객의 성공을 위한 코닥의 의지는 3월에 열릴 미디어 행사와 5월의 drupe 본행사에서의 주요 핵심안입니다.” 코닥의 상업마케팅 부사장인 Chris Payne은 말합니다. “Drupa를 방문자들은 – 출판, 포장 및 상업 인쇄를 포함하여 – 가장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와 옵셋, 디지털, 하이브리드 환경에서의 프린터를 위한 솔루션 및 서비스로 시장 내에서 역동적인 변화를 코닥의 최신 방법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또한 Drupa에서 코닥은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유한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여 코닥과 협력하고 운영효율성을 개선함으로서 기압과 그들의 하단 라인을 성장시킨 고객들에 집중할 것입니다.

“우리의 고객들은 코닥을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의 선두주자라고 생각합니다.” Payne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drupa에서 우리 고객들을 혁신적인 방법으로 축하할 것이다. 절대 아무런 문제 없을 것입니다. ㅡ Kodak은 우리의 고객들이 그들의 사업을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계속하며 오늘 여기에 있고 내일도 여기 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더 많은 Drupa에서의 코닥에 대한 정보는 www.kodak.com/go/drupa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