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영국 고객들을 위한 재활용 서비스

 

Greg Batts

Manager, UK EHS and Sustainability, HARROW, UK 
 


좋은 파트너쉽은 가치있는 아이디어에 대한 헌신을 가진 유능하고 열정적인 사람들과 시작됩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우리가 2011년 12월 영국에서 새로운 ‘지속 가능 프린터 프로그램’에 대해 생각하는 점입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그들의 환경 영향을 개선하는 데 있어 경제적인 성과를 높이고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는 경제적이고 경쟁력 있는 가치를 기대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의 지속가능성과 이 프로그램은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SPP의 경우 코닥은 우리의 영국 고객들, 25년 이상 전문으로 인쇄 및 사진 산업 내에서 일해온 평판 있는 폐기물 관리 회사인 J & G와 함께 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수백만 킬로그램의 사용된 인쇄 재료를 매립지에서 옮긴 성공적인 미국 기반 PEP 프로그램을 본따 코닥은 SPP에 대한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영국에 살고 있다면, 참여해야 할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품질, 가동 시간 및 운영자 교체 가능 구성 요소 (ORC)에 이미 만족하시고 있는NEXPRESS 고객님들은 이제 ORC 리턴 채널을 그 장점들 중 하나로 더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반환된 ORC는 본래의 품질 기준으로 수리될 것이며 어디서든 재사용하기 위한 최신 기술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이점은 플레이트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도 비슷합니다. 효과적인 플레이트 재활용 프로그램이 어떻게 알루미늄의 상승 비용을 줄일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이미 말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SPP는 ORC나 플레이트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SPP는 토너 병, 잉크, 화학, 종이 포장을 포함한 모든 소모품에 적용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뛰어난 파트너인 J&G Environmental을 선택했고 함께 원스탑 구매 모델 내의 가치있는 서비스 제공에 대해 정의내렸습니다. 우리가 이미 우리 고객들이 환경적인 족적을 줄임과 동시에 비용을 절감하려는 의지가 있음을 알았기 때문에, 저는 당신이 SPP가 훌륭한 파트너쉽의 자질이 있다는 데 동의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