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fredo Lorenzini

Marketing Manager Commercial & Consumer Mediterranean Cluster, Italy

 

드루파 행사를 코앞에 둔 이 시점, 우리는 이탈리아 인쇄 전문가들에게 드루파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언질을 주었습니다. 4월 19일, 대략 50명의 전문가들이 Milan에서 가까운 Sesto Sn Giovanni에서 가졌던 프리 드루파 세미나에 참여하였습니다. 바로 그곳에서 우리는 드루파에서 선보일 새로운 코닥의 솔루션을 소개했습니다.

 

 

이탈리아 & 이베리아 클러스터 담당자인 Giuliano Bianchet이 Chapter 11에 관한 새로운 사항을 전달하고, 이 과정이 끝날 즈음 코닥이 어떻게 지금보다 더 강한 모습으로 거듭날 것인지를 강조하는 것으로 세미나를 시작하였습니다. 또한 코닥이 기업간(B2B) 시장에서 성장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는 사실 역시 강조하였습니다. InfoTrends 조사에 의하면 컬러 디지털 프린팅 분야는 2010년과 2013년 사이에 26%에 달하는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코닥은 드루파에서 선보일 새로운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신 혁신기술이 코닥 Prosper 제품 라인에 더해져 300 m/min의 놀라운 속도를 자랑하는Prosper 6000XL Press와 하이브리드 어플리케이션에서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Prosper S30 Imprinting System을 탄생시켰습니다. 

 

Prosper 솔루션의 가장 큰 이점은 저렴한 운영 비용과 뛰어난 생산성과 품질입니다. Sales & Category Manager DPS Italy인 Riccardo Passerini는 Prosper 1000 Press가 10cm x 15cm 크기의 책을 2,000 부수를 유닛 당 0.108으로 출력할 수 있음을 강조하였습니다.

 

 

드루파는 새로운 코닥의 Versamark VL-SED System을 선보일 무대가 될 것입니다. 코닥 NexPress Press 역시 인라인 UV 코팅, long-sheet 기능을 포함하여 새롭게 강화된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참가자들은 Kodak Fifth Imaging Unit을 이용하여 금박, 진주 광택, 네온 핑크 프린팅 효과로 출력된 견본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코닥 Digimaster Printing System 역시 더 묽은 토너를 사용하여 출력해낸 최상의 품질을 갖춘 검정 디지털 프린팅 기능을 새로이 추가함으로써 성능이 강화되었습니다.

 

 코닥은 또한 최신 개발된 소프트웨어를 소개하였습니다. Category Manager PS & ES Italy인 Marco Serafin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따라 업데이트 된 새로운 Prinergy 6 Workflow System을 소개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드루파 행사장 내 코닥의 자체 부스 뿐만 아니라, 40 개의 파트너 부스에서도 코닥을 만나보실 수 있음을 강조하였습니다.

 

이것이 바로 코닥의 공식 drupa 2012 페이지입니다.

 

드루파 행사장 코닥 부스와 K-zone에서 만나뵙겠습니다! Hall 5, F09-1에 위치판 코닥 부스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