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플렉소/포장 인쇄

드루파 2012- Sonora XP 판재 발표- 한 판에 100,000부 이상

 




Derek Awalt
Product Marketing Manager - Offset Plates, Norwalk, CT, USA

 
오늘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드루파 2012시사회의 일환으로, 우리의 최신 판재 기술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오늘 발표되는 이 새로운 솔루션은 코닥이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차세대 무현상 기술입니다. 지난달, Kodak Thermal Direct Plates를 사용하는 고객의 수가 전 세계적으로 1,500 여 명에 달했습니다. Sonora XP Process Free Plates 또한 이러한 성과를 보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여러분은 차세대 기술에 대해 성능의 향상, 비용 절감, 환경적인 영향의 감소를 기대합니다. Kodak Thermal Direct Non Process Plates는  케미스트리와 현상을 모두 없앰으로서, 이미 작업 프리프레스 비용을 절감하는 데 있어 가장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판재 제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이점은,

· 에너지
· 물
· 사용 후 폐기물
· 업무량 감소 - 현상기 유지, 리베칭, 세척이 불필요

비용 절감이라는 이점 뿐만 아니라, 이러한 변수의 제거는 인쇄 사업자들에게 더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 솔루션을 통해 사업자들은 그들의 사업에 대해 환경적인 면에서 신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쇄 사업자들은 이 이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Kodak Sonora XP Process Free Plates는 또한 높은 품질을 제공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다른 판재와는 차별화 된 인쇄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느 판재 못지않은 스크린 성능(1-99% @ 200 lpi)과, Kodak SQUARESpot 장치의 빠른 이미징 능력(150 mJ/cm2)과 결합된 FM 성능(20-micron Stochastic)을 갖춘 Kodak Sonora XP Plates는 오늘날 오프셋 프린팅의 프리프레스 요구를 95%까지 충족 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쇄 성능은 어떤지 궁금하신가요?

Thermal Direct Plates가 속한 부류의 판재를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버전 관리, 특별 주문제작,
전반적인 재고 위험은 작업 시간을 줄여줍니다. 그러나 Kodak Sonora XP Process Free Plates을 통해, 100,000부의 장벽은 히트셋, 상업 콜드 셋 웹 인쇄기의 200,000부 인쇄 성능 앞에 손쉽게 무너졌습니다. 또한, 이 인쇄기들의 성능은 오프셋 패키징에서는 50,000부, 심지어 UV 어플리케이션에서도 10,000부에 달합니다. 이러한 인쇄 성능은 0.40 mm의 규격과 Kodak Automatic Pallet Loader의 공간 배열을 포함하는 VLF 사이즈와 결합하여 Kodak's Process Free Plates의 강건한 경쟁력을 보여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과거에 “무현상” 기술을 보고 맘에 들지 않다고 생각하신 적이 있으시다면, 이번에 New Sonora XP Process Free plate를 보고 다시 생각해보시라는 권유를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케미스트리와 현상기가 필요 없는 코닥의 새로운 Sonora XP Process Free plate를 시험 삼아 사용해 볼 것을 강력하게 권유 드리는 바입니다. 

코닥의 new Sonora XP Process Free plate를 사용해보신 후, 여러분의 생생한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