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Xchange Americas 2012 그 후: 데이터 센터 서비스에 대한 코닥 서비스&지원의 리셀러들을 위한 아이디어

Xchange Americas 2012 그 후: 데이터 센터 서비스에 대한 코닥 서비스&지원의 리셀러들을 위한 아이디어

View Profile

 

마지막 4일동안 코닥은  미국 전지역에서 1000명 이상의 참가자와 300명 이상의 솔루션 제공자가 참여하는 가장 큰 IT서비스 협력업체 연간행사인 Xchange Americas 2012에 참석하였습니다. 새로운 기술에 대해 배우고, 새로운 사람들을 알아가고, 아이디어를 공유하기에 아주 좋은 자리였습니다. 

 

아이디어 공유의 맥락에서, 아래의 4가지 사항들은 데이터에 대한 코닥 서비스&지원 센터 서비스의 리셀러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1. 저장 및 서버에 대해 기존에 제공하지 않았던 지원을 함으로써 거래처를 확장시켜라. 이것은 수익을 높여주고 거래처를 관리할 수 있는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다. 이를 통해 공급자 통합 과정을 거칠 때, 당신은 다음 사람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2. 더 저렴한 유지비를 제시하라 – OEM 가격의 절반이 전형적.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이윤을 남기는 것과 동시에 고객의 돈을 절약하는 것을 가능케한다.
  3. 계약관리 시 연락할 수 있는 담당자를 한명으로 통일하고 (리셀러로써의 당신) 지원을 요청할 번호를 하나로 통일하라(코닥). 다수의 서비스 제공자와 거래할 때는 불만표출을 멈춰라. 예를 들어, 스위치 제작자가 스토리지 문제라고 할 때 스토리지 도구 제작자는 스위치문제라고 하는 것.
  4.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도구들, 특히 서비스 기간 만료된 도구들을 더 오랫동안 갖고 있을 수 있도록 해라. 코닥은 제작자보다 도구에 대한 서비스를 더 오랫동안 제공하는데 이는 제작자는 새로운 제품을 판매해서 도구를 리뉴얼하는 데에 관심이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