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코닥, 라스베가스에서 열릴 Global Directions Conference에서 기술과 비즈니스 리더들을 위한 교육 및 네트워크 허브로써 데뷔

 

코닥, 라스베가스에서 열릴 Global Directions Conference에서 기술과 비즈니스 리더들을 위한 교육 네트워크 허브로써 데뷔

 

전문가들과 경영진들이 문서관리, 사업 협력, 마이크로소프트 SharePoint와 관련된 프로그램을 진행하다

비즈니스, 정부, IT 전문가들은 현장에서 변화하는 기술에 대한 최신 트렌드에 관해 새로운 목표지점이 생겼다. — Kodak Global Directions이다. 이 교육 컨퍼런스의 참가자들은 기술과 발전에 있어 근본적으로 가장 좋은 사례, 문서 관리용 솔루션의 디자인과 도입, 협력, 관리 그리고 비즈니스 절차 자동화에 대해 배우게 될 것이다. 코닥은 9 24일부터 26까지 이어지는 이 3일간의 라스 베가스 JW 메리어트 리조트에서 열리는 행사를 주최할 것이다.
“Kodak Global Directions
은 문서 관리가 성장과 혁신의 핵심이 되게끔 변화시키고 싶은 비즈니스 리더들을 위한 교육 포럼이다.”라고 코닥의 문서관리 사업부 총책입자인 Tony Barbeau가 말했다. “이 컨퍼런스는 IT와 비즈니스 전문가들 모두에게 강해진 협력을 통해 더 나은 결과를 기업들이 얻을 수 있게 해주는 올바르고 알맞은솔루션을 발견하고, 평가할 수 있게 해주는 도구와 요소들을 제공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Kodak Global Directions 2012 참가들은 협력적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성공적 배치와 관련된 다양한 범위 내의 주제를 접하게 될 것이다. 행사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선진 기술 기업의 경영진 핵심 프레젠테이션으로 시작할 것이며, 주제는 산업 트렌드와 업계의 화제에 대한 것이다. 연구 전문 기관 IDC를 기반으로 이루어진 2012년 연구결과는 CIO와 다른 IT 상임 결정자들에게 중요한 상위 협력 도구를 순위 매겼다. 이 컨퍼런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SharePoint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등 다양한 협력시스템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기업 그리고 단체의 지도자들은 인프라구조를 계산하고, 어플리케이션의 경제, 사업 기반의 광대한 영향력과 맞부딪혔을 때 더 전략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 문서 관리가 필요하다.”라고 코닥의 국제협력 관리자인 Rod Hughes가 말했다. “코닥 글로벌 디렉션은 참가자들이 성공적인 사례를 새로운 소프트웨어 도입이나 문서 관리 시스템과 워크플로우 솔루션에 실제 행동으로 옮길 수 있게끔 도와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Kodak Global Directions
의 주제는 사업이 문서 관리를 클라우드 기반과 마이크로소프트의 SharePoint 온라인이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등의 주류 환경에 훌륭하게 도입시키는 방법을 주로 다룰 것이다. 프레젠테이션은 미국공군, Kollabria, Gimmal, Comply365, 그리고 Concept Searching을 포함한 사적, 공적 분야 내 저명한 전문가들을 동반한다
.
Kodak Global Directions
의 프로그램들은 참가자들이 데이터를 원동력으로 그들의 사업 내 문서 관리 절차를 간소화시키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게끔 돕는다. 세션들은 완성된 문서 관리 솔루션이 필요로 하는 요소들에 대해 설명할 것이다.  또한 전문가들은 정보 관리, 워크플로우 자동화, 보안 요소, 분류 기준, 정보 분류, 3자 시스템 연결, 구성내용 분배, 검색 기능성과 사회적 협력에 대해 설명할 것이다. 실제 사례들은 성공적으로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달성하고 정보를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에서 자신들의 문서 관리 솔루션으로 분류, 검색, 전송하는 데에  캡처 기술을 사용하여 정보의 가치를 높인 기업들로 이루어져있다.

“Kodak Global Directions은 기술을 다루거나 최상의 전문가들과 소통하는 것을 직접할 기회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다. 이 요소들은 현존하는 절차를 늘어나는 지시노동자들에게 적용시키는 것을 도와줄 것이다.”라고 Hughes는 말했다. “이 경험은 전문가들에게 더 협력적인 작업환경을 지탱할 능력이 있는 문서 관리 시스템을 올바르게 만들어나갈 필요가 있다는 자신감을 부여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globaldirections2012.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는 컨프런스 어젠다와 등록에 관련된 추가정보를 제공하며 컨프런스 등록비는 모든 키노트 프리젠테이션, 워크샵, 세미나, JW메리어트 리조트에서의 3일 숙박권, 식사, 라스베가스 McCarran 국제공항에서 JW메리어트 리조트까지의 교통비를 포함한 가격이다. 조기등록 할인은 8 31일 이전까지 가능하다.

###

 

이스트만 코닥(Eastman Kodak)

이스트만 코닥은 세계 이미지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소비자와 기업가 그리고 창의적 전문가들에게 그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영상 및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사업부문에서 최첨단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 코닥은 고객들이 자신의 사업을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 가장 넓은 범위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코닥은 효율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여 전 세계의 소비자들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지 쉽고 편리하게 사진을 찍고, 인화하여 공유할 수 있도록 디지털 및 필름 사진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www.koda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odak은 이스트만 코닥 컴퍼니의 트레이드마크입니다)

 

2012

기사 관련 문의

 한국코닥()

 마케팅 신희영

 T. 02) 3438-2656   Fax. 02) 3438-2663

 E-mail.  hee-young.shin@kodak.com  Mobile. 010-4344-7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