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두바이! 코닥의 Capture Pro Software의 새로운 버전과 판을 뒤엎을 스캐너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는가?

 두바이! 코닥의 Capture Pro Software의 새로운 버전과 판을 뒤엎을 스캐너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나요? GITEX에서 알아보세요!

 

 

 

 David Whitton
Enterprise and Document Imaging Middle East and Africa Manager, Dubai, United Arab Emirates

 

 두바이에 와있는 코닥 문서 이미징(DI) 팀 인사드립니다! 두바이에서 열리는 GITEX 테크놀로지 위크(10월14일 -10월18일)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으며 이 블로그 포스팅은 코닥의 활약을 미리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여러분께 제공합니다.

 이 얘기가 낯익지 않으신 분이 계실까봐 설명드리겠습니다. GITEX는 중동, 북아프리카, 남아시아 지역으로 나아가는 IT 관문과도 같은 것이며 산업내 트렌드를 정하는 권위와도 같습니다.

 GITEX 테크놀로지 위크에서 코닥은 수상경력이 있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KODAK Capture Pro Software, v4.1의 최신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버전에는 아랍어를 분리된 모듈로써 인식하는 광 문자인식(OCR)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012년 말에 구입가능한 이 모듈은 아랍어로 쓰인 문서를 쓰는 사용자들이 문서 묶음을 분리하고 검색 절차를 자동화시키기 위해 특유의 OCR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더 빠르고 정확한 결과물을 위해 OCR를 드래그하고 드랍시킬 수 있으며, 결과물이 검색가능한 PDF 파일로 만들어줍니다. 

 이 새로운 Capture Pro Software, v4.1을 탑재한 아랍어 OCR 모듈에 대한 설명은 코닥의 스탠드(B4-15 in Hall 4)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우리의 스탠드와 리셀러 파티에 최대한 많은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리셀러 파티에 대한 자세한 소식을 들으실 분은 Rashid.Pasha@kodak.com에 연락해주세요!)

 GITEX에 있는 Kodak DI로부터 오는 더 많은 소식

Capture Pro software의 모양맞춰 Harvey Spencer Associates에 의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캡처 소프트웨어로 찬사받고 세계에 널리알려진 코닥은 최신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제안들을 GITEX 2012에서 하고자 합니다. Kodak Info Activate는 얇은 클라이언트 웹 브라우저 플랫폼으로써, 기업들 사이에 분포된 용도에 매우 이상적입니다. SharePoint 서버를 필요로 하지만, SharePoint에 국한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웹 브라우저 소프트웨어는 오래도록 제가 우리 포트폴리오에 있었으면 했던 것입니다. 우리의 파트너들이 코닥 캡처 솔루션을 시장에서 선보일 때 차별화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해줄 것이며 코닥이 캡처를 위한 소프트웨어 구성에 있어 앞서나감을 보여줍니다. 

 GITEX에서 또 선보일 것은 KODAK Asset Management Software입니다. 이것은 모든 코닥 스캐너를 사용자의 네트워크에서 원격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코닥은 Capture Pro's batch capture offering을 보충할 수 있게끔 이제 완전하게 분산처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관리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새로운 스캐너 시리즈 미리보기:홀 4, 스탠드 B4 -15에서 코닥을 찾아주세요

코닥의 스탠드를 방문하여 조만간 출시되어 게임의 판을 뒤엎을 새로운 스캐너 시리즈를 미리 보고가세요. 여기서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릴 수는 없기에 직접 스탠드에 오셔서 알아가셔야겠네요….

 코닥의 GITEX 파트너

 GITEX 2011에서 코닥부스의 하이라이트는 더 말할 것도 없이 IBML이 Imagetrac 스캐너를 중동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쇼케이스였습니다. 작년에 이들의 스탠드는 IBML 데모로 계속해서 붐볐고 지역내 TV 뉴스에까지 보도되었습니다. 이번 해에는 IBML뿐만이 아니라 사우디 아라비아 왕국에 있는 IBML의 서비스 파트너인 Al-Fanar IT가 있을 예정이니 더 많은 특집에 주의해야겠습니다. 

 우리는 NVS 소프트를 그들의 우수한 건강 솔루션과 함께 호스트하게 되어 매우 감사합니다. Netways 역시 그들의 통합 문서 관리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들 중 몇 개는 Info Activate 제품과 아주 흡사합니다.

 새로운 파트너인 Flosmart 역시 우수한 PDF 압축 소프트웨어와 몇 가지의 Business Intelligence 소프트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 제품들은 모든 문서 관리 솔루션 제공자들에게 제격일 것입니다! 

 코닥 스캐너는 우리의 배포 파트너들인 Forefront와 Dicom의 스탠드에서도 선보여질 예정입니다.

GITEX가 끝나면 뭘하나요?!

코닥은 두바이와 요하네스버그에서 리셀러 이벤트를 11월과 12월에 주최할 예정입니다. 우리의 최신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솔루션을 그 때 더욱 많이 선보일 예정이니까 당신의 초대장이 올 때까지 기다리고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