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코닥 소식

만족스럽게 진행된 GUA-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간 코닥의 고객들!

만족스럽게 진행된 GUA-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간 코닥의 고객들!

 

 

 

 

Gudrun Alex

Director Customer Marketing, Geneva, Switzerland

 

 

7번째 코닥 솔루션의 정기 Graphic Users Association (GUA) 회의가 막을 내렸습니다만, 진정으로 국제적인 모임이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18개국에서 온 150명 이상의 단골 고객들이 이 이틀간 진행되는 행사를 찾아주셨으며, 이 행사는 상업 인쇄, 출판, 그리고 포장 분야의 화제를 직면하여 다루었습니다.

  

올해의 행사에서는 광범위한 분야의 주제를 다뤘는데요, 여기에는 웹에서 인쇄를 통해 창출할 수 있는 이윤, 통합된 마케팅 캠페인에서 미디어를 균형있게 조절하는 것, 가격대비 효과적인 하이브리드 셋업을 만들기 위해 디지털과 옵셋을 사용하는 것, 그리고 인쇄 서비스 제공자에서 마케팅 서비스 제공자로 도약하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UA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계시다면, GUA는 국제적이고 독립적인 비영리 단체로써, 코닥의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코닥 기술 사용자들에 의해 세워졌습니다.

결론적으로, 이 회의는 코닥의 고객들이 솔루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것입니다. 매년 우리는 머리를 맞대고 의견을 공유하며 산업이 직면하고 있는 변화를 최대한 많은 방면에서 볼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많은 인쇄 기업들이 매출의 감소를 아직도 체감하고 있는 것은 분명하기에 코닥 키트의 능력을 활용하고 그들이 마주하는 문제들을 극복하는 것이 그 어느때보다도 현재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대표들은 우리의 기술 전문 팀과 일대일 대화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표시했습니다. 그들이 부딪힌 난관이 무엇이든 간에 우리는 그들이 해결책을 찾는 것을 도와주었습니다.

행사는 네트워크를 형성하기에 딱 좋았습니다만, 고객들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서로를 응원해주는 모습은 언제봐도 참 보기 좋습니다.

Walter Digital의 Stephen Lavey는 "이틀동안 아주 유익했습니다. 많은 사람과 대화를 나눴고 기술적인 문제에 대해 논의도 해보았습니다. 희망이 보이는군요. 내년 행사도 아주 기대됩니다,"라고 기쁨의 뜻을 전했습니다.

상업 비즈니스 및 공유 서비스의 마케팅 디렉터인 Gudrun Alex는 "회의는 아주 성공적이었습니다. 고객들은 네트워크를 형성했고, 우리 코닥 솔루션에 대해 알아가고, 경험과 전문성을 공유함과 더불어 재밌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고객들로부터 훌륭한 피드백을 받았고 특히 회의의 품질과 우리 코닥 데모 센터에 대해 많은 것을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요 고객 관리이자 GUA의 대표인 Karsten Mueller는 "인쇄하는 사람으로써, 최신 장비와 코닥 지원 팀 그리고 데모센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서 매우 기뻤습니다. 이는 운영을 개선시키는 것을 이해하는 데에 가장 좋은 방법들을 모아놓은 것이죠,"라고 말했습니다.

떠나기 전, 올해의 행사를 의미있게끔 해주시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습니다. #GUACONF를 통해 트위터를 보실 수 있고 관련된 영상자료 챙겨보시는 것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