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코닥 소식

최신 아이폰 앱 소개: KODAK Professional Film App

최신 아이폰 앱 소개: KODAK Professional Film App

 

 

 

Paulette Brandes

Interactive Marketing Manager Design & Usability, Rochester, NY, USA

 

코닥 필름을 사랑하시나요? 당신을 위한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주부터 우리의 새로운 KODAK Professional Film 앱이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이 앱을 통해 여러분은 우리의 컬러 네거티브와 흑백 필름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 필름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시고 어떤 포맷으로 나와있는지 정보를 얻어가세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하실건가요 아니면 야외에서 촬영하실 건가요? 여러분의 촬영장소에 따라 가장 적합한 필름을 이 앱이 추천해줄 것입니다!

어떤 필름을 사용하고 싶은지 아시게 되면, 어디서 구매하는지, 심지어 어디서 사진을 현상하는지까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당신이 여행하고 있을 때에 가장 좋은 동반자인데요, 전세계 어디에서나 필름을 구매하고 현상할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무엇을 망설이고 계시나요?

 

아이튠즈 스토어에 가서 KODAK Professional Film  앱을 다운받으세요! 앱에 대한 평가와 무엇을 개선해야 할 지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