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지속가능성

코닥의 최신 지속가능성 보고서!

코닥의 최신 지속가능성 보고서!

 



 

Soma Chengalur
Regional Director of HSE, Rochester, NY, US

지속가능성의 세계에 계신다면, 다른 회사가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냈다는 기사를 매주 읽는 듯한 느낌이 들 것입니다.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모든회사에게 선관주의의 의무를 다하는 기대치로써 작용하고 있으며, CorporateRegister.com (전세계적으로 기업의 책임감 및 지속가능성 보고를 비교하게 해주는 기준)에는 40,000 이상의 보고서를 데이터베이스에 갖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들은 왜 있는걸까요? 지속가능성에 대한 책임감의 가장 중요한 면은 작업하는 데에 있어서의 투명성입니다. 회사가 정말 말한 대로 실행하고 있는가? 믿을만한 보고서는 장점과 단점 모두를 말할 것이고 맥락있는 내용을 전달할 것입니다. "거품" 있는 마케팅의 일부만이 아닌 것이죠. Global Reporting Initiative Guidlines for sustainability reporting (네, 이런 보고서에도 기준은 있습니다)에 의하면, 60개국에 있는 4,000개 이상의 단체들은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위해 가이드라인을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 

코닥은 우리의 친환경적 발자취에 대한 정보를 한 개 이상의 형식으로 공개적으로 제공했으며, 이는 20년간 이루어졌습니다. 코닥의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Global Reporting Initiative가 제시한 기준에 맞춰 작성되고 있습니다. 최근 발행된 호는 광범위한 성취도 데이터와 두가지의 보충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두가지는 보고서 문서와 인덱스입니다. 보고서 그 자체는 \정보를 전체적으로 간결하게 정리하고 통합된 성취도 데이터로 이루어져있는 반면, 인덱스는 정리 문서나 다른 코닥 보고서나 우리 웹사이트에 있는 특정 정보로 독자들을 인도해줍니다.

 

코닥이 상업인쇄에 집중한 B2B 기업으로 변화함에 따라 지속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책임감은 변함없이 여전히 확고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데에 집중할 것이며, 고객과 파트너들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뒷받침하기 위해 제품과 프로그램 개발에도 집중할 것입니다. 우리의 보고서를 꼼꼼히 읽으신 뒤 우리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 개선해야 될 점들이 무엇인지 여러분의 생각과 의견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