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KODAK NEXPRESS SX 플랫폼이 풀 서비스 프린터 1-800-Postcards가 경쟁 우위와 성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쇄 산업에서 35년이 넘는 경험을 통해 1-800-Postcards 고객들에게 일관된 고품질의 유인물을 제공 해야 하는 중요성을 인지했습니다. 서비스 회사는 오프셋 인쇄기를 시작으로 명성을 얻기 시작하여 10 전부터는 개의 KODAK NEXPRESS 3000 Press 설치해 디지털 프린팅으로 사업을 확장했는데요. 1-800-Postcards 최근 심지어 KODAK NEXPRESS SX3300 Press 투자해 디지털 프린팅 용량을 한층 향상 시켰습니다.

      회사는 최근 소호에서 새로운 사업 유입을 수용하기 위해 위치를 바꾸었습니다. 프로젝트의 부분으로써, 1-800-Postcards 가지고 있는 인쇄기들을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내부 배치 법을 개편하고 1 이상을 독특하고 미적인 간판을 디자인하는 지출했습니다. 1-800-Postcards 맨해튼에서 KODAK NEXPRESS Digital Color Platform 사용하는 유일한 제공자로써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 사업의 성장을 종합적인 디지털 프린팅의 역량 덕분으로 보고 있습니다.

      1-800-Postcards 회장 David Moyal 지금 저는 디지털에서의 회사 성장에 굉장히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저는 사실 다년간 전국의 수많은 프린팅 쇼에 참석해왔으며 쇼들이 디지털 프린트에 의해 인수되는 사례를 많이 봐왔습니다. 곳이 바로 인쇄 산업이 향하고 있는 곳입니다. 우리는 성공적인 오프셋 비즈니스를 유지하는 동안에, 디지털 분야에서도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디지털화가 되는 사람은 누구나 성공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1-800-Postcards NEXPRESS 플랫폼을 이용해 디자인 기획사들과 선두적인 브랜드들부터 작은 소매업들과 개인 고객들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동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회사는 오프라인 현장과 온라인 쪽에서 주문을 받고 있으며 품질과 소요시간 요구에 맞춰가기 위해 고성과 인쇄기를 필요로 합니다. Moyal 초기의 NEXPRESS Press 우수한 성과를 내는 것을 , 5번째 이미징 유닛 솔루션을 NEXPRESS SX Press 추가하는 것이 회사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얻는데 도움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코닥 부회장 미국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의 총지배인인 Jerry Miller 우리는 NEXPRESS 플랫폼의 최대 전위를 최대화하는 고객들의 독창성

통해 계속해서 영감을 받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NEXPRESS 5th 이미징 유닛의 역량은1-800-Postcards같은 프린터들이 더욱 수익이 많은 서비스로 거듭날 있도록 해주며 회사의 기준을 향상시켜줍니다. 서비스는 더욱 차별화되고 높은 고객 유치와 유지를 달성하기 위해 프린트의 성과를 지지하는 고객들에게 소중한 제품들을 지원할 것입니다. 모든 것에 관련 있는 모두가 두루 득을 있는 셈이죠.”라고 말합니다.

      The NEXPRESS 플랫폼은 800 이상의 기준 오프셋 기질 위에서 인쇄 하며 양면 인쇄도 쉽게 있도록 줍니다. 1-800-Postcards 시트 피더로 고객들에게 사이즈의 어플리케이션을 인쇄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그들의 어플리케이션을 워터마킹, 피복방식, 고품질 광택, 즉석 차원의 프린팅, 그리고 5th 이미징 유닛 솔루션의 색깔 점들로 차별화 있는 것이죠. Moyal 이렇게 확장된 프린팅 특성들이 오프셋 인쇄기만을 추구했던 때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고객들이 가질 있도록 도와준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뉴욕시티의 창의적인 부분의 가운데에 있으며 디자이너들은 이제 디지털 프린트를 통해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한층 창의적으로 인쇄할 있게 되었어요.”라며  우리는 기존 고객들을 섬길 있게 되었으며 새로운 고객들도 모실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종종 미래 고객들에게 우리가 얼마나 쉽게 입체 인쇄술 선명한 광채 내는 것을 코닥 NEXPRESS 5th 이미징 유닛 솔루션을 통해 이루어 있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들은 즉시 이것이 어떻게 실현되는지를 알고 싶어 하죠. 우리는 작업이 NEXPRESS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는 것을 그들에게 얘기해 있기에 너무 행복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사진의 품질에 관한 독립적인 연구가 SpencerLab에서 실행되었는데, KODAK NEXPRESS SX Press 전체적으로 사진 프린트 품질 면에서 가장 많은 속성에서 전반적으로 최고의 성과를 보여주며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알려졌습니다.

      NEXPRESS SX Press Print Genius 특징으로 삼는데, 작업을 자동화 하고 프린터가 최고의 품질을 생산적 운전 내내 유지하는 것을 도와주기 위해 생산성과 품질 관리 도구들이 특히 개발되었습니다. KODAK NEXPRESS Intelligent Calibration System (ICS) 버전 3 소프트웨어 또한 프린트의 균일성과 신속한 프로세싱을 유지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모두 함께 프린터가 빠른 소요시간 내에 증가된 인쇄 가동시간과 일정한 이미징을 그들이 원하는 질적인 부분을 희생하는 위험을 부담할 필요 없이 달성할 있도록 해주죠. Moyal 우리는 NEXPRESS 플랫폼과 함께 뛰어난 신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비즈니스 카드를 바꾸고 싶어하던 고객 분이 있었는데 그에 필요한 조정을 만들고 파일을 인쇄기에 놓고 15 내에 바로 인쇄할 있었죠. 이것은 좋은 디지털 프린터가 없으면 불가능한 일입니다.”라며, “NEXPRESS 플랫폼의 이미징 품질은 오프셋 플랫폼의 경쟁자입니다. 고객들은 우리들로부터 최고의 품질을 요구하죠.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코닥의 튼튼한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 덕분에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NEXPRESS
테크놀로지에 투자하는 것에 더불어 1-800-Postcards KODAK THERMAL DIRECT Non Process Plates 고품질 오프셋 프린팅을 위해 사용합니다. THERMAL DIRECT Plates 프로세싱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들은 간소한 플레이트메이킹을 제공하며 운영상의 비용과 작업을 감소하고 전통적으로 가공된 플레이트 보다 전체적으로 높은 인쇄 능률을 가져다 줍니다. THERMAL DIRECT Plates 플레이트 프로세싱을 완전히 제거해 1-800-Postcards 환경적인 영향과 비용을 화학적인 프로세싱 없이 줄일 있도록 해주고 시간, , 그리고 물리적 공간을 프로세싱 장비 없이 절약할 있도록 해줍니다. THERMAL DIRECT Plates 발짝 나아가 공정변화량 제거하고 믿을만한 이미징 업무를 제공함으로써 유인물의 이미지 안정성과 일관성을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