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ydee Color Lab (c)의 Rajendra Agarwal와 코닥 팀

 

 

2013년 2월 23일 |  Sachin Shardul

   

 코닥은 인도의 러크나우에 위치한 Kaydee Color Lab와 넥스프레스 SX 3300 4대와 넥스글로서 및 36인치 시트 피더의 구매 계약을 맺었습니다. 이 계약은 Kaydee Color Lab의 Rajendra Agarwal과 코닥의 Lois Lebegue, Oscar Planas, Bhalchandra Nicumb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Kaydee Color Lab의 Rajendra Agarwal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검증된 기술로 디지털 사진 인쇄 비즈니스에서 선구자가 된 코닥을 통해 인도의 사진 및 상업 인쇄 비즈니스 분야를 확장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코닥의 인쇄 기술을 선택한 겁니다. 넥스프레스 플랫폼은 미래에 출시되는 새로운 기능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이것이야말로 우리가 코닥 테크놀러지에 투자를 하려는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

 

 

 첫 코닥 넥스프레스 SX 3300 포토 프레스는 3월 셋째 주까지 수라트에서 설치된 후 작동될 예정입니다. 다른 세 프레스는 전략적으로 설치될 것입니다.

 Agarwal에 따르면, 첫 설치 장소는 정해졌으며 곧 작동에 들어갈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단계적으로 남은 세 곳의 위치를 발표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Kaydee Color Lab은 프레스, 피니싱 장비, 랜드 및 작업 공간을 포함한 각각의 설치에서 대략 4억 루피 가량을 투자했습니다. 현재 Kaydee는 12,000개 이상의 스튜디오와 계약 중이며 21콜렉션 센터와 함께 2,000명이 넘는 딜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Kaydee Color Lab은 1996년에 사진 인쇄 비즈니스를 시작하였으며 2003년에 프론티어로부터 첫 디지털 사진 이미징 기계를 도입하였습니다. 2010년에는 HP 인디고 5500에 투자하여 북측에 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Kaydee Color Lab은 성장해가는 사진 인쇄 비즈니스의 속도를 따라잡기 위해 코닥 넥스프레스 프레스를 선택했습니다.

 

 코닥 넥스프레스 SX3300 포토 프레스는 디멘셔널 프린팅, 워터마킹, 프로덕션 코팅, 글로스, 골드, 라이트 블랙, 적색 형광 잉크 및 매트 프린팅 등의 기능을 통해 출력할 수 있습니다.

출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