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

TPN FlexPak, 더 큰 생산성으로 완벽한 연포장 인쇄를 하다


TPN FlexPak, 더 큰 생산성으로 완벽한 연포장 인쇄를 하다



비즈니스 수요

태국의 TPN FlexPak은 음식과 대량 생산 소비재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연포장 인쇄를 하는 지역의 선두 업체이다.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시장에서의 선두적인 위치를 전반적으로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았다.


솔루션

TNP FlexPak은 코닥의 Flexcel NX system을 보유하고 있던 Wide Web Flexible 생산 공정에 통합시켰다.


혜택

* 인쇄 품질의 저하 없이 작업 당 컬러 수를 줄임으로써 생산성과 효율성 증대

* 다운 타임을 줄이고 더 빠르게 기기를 운영

 


Kodak FLEXCEL NX 인증 획득

표준 코닥 글로벌 세부내역, 업계 선두의 효율성, 안정성, 인쇄 품질을 구현하며 지속적으로 생산하는지 여부 증명


 

고객의 구매 결정은 식료품을 사든지 화장품을 고르던지 종종 상점의 복도에서 이루어진다. 일부 업계의 추측에 따르면, 모든 결정의 70%가 고객이 상점에서 물건을 둘러볼 때 이루어지고 결정이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다. 브랜드 오너들이 이 몇 초간의 고객의 구매 결정의 순간을 사로잡기 위해서 그들의 제품 마케팅 예산의 상당 부분을 포장에 투자하는 것이다: 적절한 이미지, 컬러, 사이즈, 배치, 포장 모양. 이 공식의 핵심 구성요소는 이 모든 요소들을 재현하는 완벽한 인쇄이다.

태국의 TPN FlexPak은 1999년부터 고객들에게 완벽한 연포장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이다. 이 자리를 유지해온 비결은 포장 분야에서 가장 최신의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기술을 앞서 채택하여 비즈니스를 해온 것이다. 첫 단계에서부터 TPN FlexPak은 정교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제품 포장 비즈니스에서 새로운 혁신 기술을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임을 알고 있었다.

이 회사는 태국에서 2001년 8C Wide Web (1.3m) 인쇄기기를 처음으로 설치했으며 첫번째 10C Wide Web (1.3m) 인쇄기기를 2003년 추가 도입했다. TPN FlexPax가 태국 디지털 플렉소 기술의 선구자로 불리우는게 당연하다. 이러한 전통과 노력이 지속됨으로써 TPN FlexPak은 코닥의 최신 디지털 플렉소 기술인 Kodak Flexcel NX System을 도입한 최초의 연포장 가공업체가 되었다.

Ananchat는 “우리는 항상 고객들이 더 효율적이고 인쇄품질을 향상시키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찾아왔습니다. Drupa에서 Flexcel NX System을 처음 봤을 때, 이 기술이 우리 주요 고객들이 높은 정확성과 품질을 처리하기에 이상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우리 공장에 시스템을 설치했을 때 부터 Flexcel NX 판재가 우리가 진행하는 모든 작업에 적합하며 프리프레스와 프레스 공정 모두에서 생산성과 효율이 증대됨을 경험했습니다.” 라고 말한다.

KODAK FLEXCEL NX System의 한가지 중요한 것은 라미네이션 과정에서 이루어진다. 레이어와 판재의 직접적인 접촉은 UV 노출 시 산소를 제거하고 디지털 파일에서 완성된 판재까지 완벽한 1:1 재현을 보장한다. 그 결과 판재에 훨씬 더 선명하고 깨끗하게 안정적인 무늬가 구현된다. 또한 더 긴 인쇄 운영시간과 넓은 컬러 거뭇을 제공한다.

Ananchat가 첨언하여: “Kodak Flexcel NX System을 처음 설치했을 때, 우리는 판재 가격이 우리가 사용하던 다른 판재들보다 다소 비싸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Flexcel NX 판재가 프레스에 제공하는 혜택은 판재의 SQM 가격 보다 뛰어나다. 시스템은 운영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켰으며 상당한 잉크 절감(대략 15% 이상) 효과가 있다. 또한 프레스 상의 준비된 운영은 15 – 20%의 용지 절감에 기여했다. 우리는 인쇄 품질의 일관성에 정말 놀랐고 예상 가능함과 가장 중요하게는 프레스 일정관리의 향상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