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프린팅 어플리케이션 도입으로 신문


인쇄 산업에 혁신을 일궈내다.

 


오늘날 인쇄 매체는, 디지털 및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의 확장의 압박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쇄 광고 수익 및 순환이 계속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인쇄사업자들의 고민은 독자와 광고주 모두에게 매력적이며 발행인이 적당한 마진을 제공하는 신문 비즈니스 모델을 어떻게 만들어내는지 입니다.

 

Kodak PROSPER S SERIES의 초고속 디지털 잉크젯 헤드가 그 답입니다. 세계 최고의 출판사 중 일부는 사용하던 윤전기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광고주들이 고객에게 가변데이타와 타겟 마케팅 켐페인을 적용하여 높은 ROMI를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전달할 수 있게 했습니다.

 

6월 7일, 코닥 아시아와 심천 프레스 그룹은 심천에서 "혁신, 변환, 공유 및 성공"에 관해 3 일간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중국, 대만,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한국의 신문, 광고, 유통, 및 인쇄 산업의 140명 이상의 전문가가 세미나에 참가했습니다.

3 일간의 세미나 기간동안 코닥은 신문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인 가능한 기술 및 솔루션, 어플리케이션 성공사례 수집, 실시간 고객 평가, 소규모 그룹 고장 세션, 인쇄 디자인 경력이 있는 성공한 어플리케이션 샘플을 선보였고, 직접 코닥의 통합된 프로스퍼 S 시리즈 디지털 신문 솔루션의 고객 사이트를 방문하여 모범 사례 공유를 공유했습니다: 큰 사업성을 띈 중국 고객이 독일의 슈프링거사 및 둥관 텐위안을 방문했습니다.

또한 심천 프레스 그룹의 시설을 투어하며 통합된 프로스퍼 S 시리즈 기술을 이용해 지금까지 성공한 어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 성공사례를 공유했습니다.

 

참석한 고객들의 반응은 매우 호전적이었습니다. 그들은 의견이 전달된 360개의 완성품의 기술, 솔루션 포트폴리오, 경력 응용 어플리케이션, 신문 산업 동향, 현장 고객 방문 및 살아있는 증언을 다루는 내용이 세미나 중에 평가되었습니다. 또한 그들은 신문 산업에서 코닥 아시아의 계속적 지원과 투자를 인정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