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코닥 소식

파트너社와 멕시코에서의 코닥 성공사례


파트너社와 멕시코에서의 코닥 성공사례

 


오늘날의 비즈니스 성공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좋은 파트너를 고르는 것 이다.

 

훌륭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지고 있어도 이를 활용할 수 있는 공급 업체, 유통 업체, 소매점, 심지어 여러분의 고객던 아니던, 비즈니스를 함께 할 파트너가 필요하다.

 

코닥은 운이 좋게 좋은 파트너를 얻있고, 최근 멕시코 Guadalajara에서 열린 Expográfica 2013 전시회에서 이를 완벽하게 입증했다.

 

멕시코는 코닥에게 중요한 시장이다. 코닥의 5개 유통 업체인 Artigraf, Bragib, Ipisa, Grupo Sánchez 그리고 Representaciones Pfeifer 지원 덕분에, 전시장을 통해 멕시코와 라틴 아메리카의 여러곳에서 고객들에게 많은 새로운 제품을 설명 할 수 있었다.

 

고객들이 우리 파트너의 전시 부스에 새로운 ACHIEVE Platesetter, PRINERGY 6 Workflow, SONORA XP Process Free Plates, TRENDSETTER 1600 Platesetter, 및 DIGIMASTER HD150 Digital Production System을 보기위해 방문했다.

 

우리는 또한 파트너인 Grupo Sánchez와 함께 조찬 회의에서 “현재 프레스에 대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비즈니스 기회를 유치하는 방법 를 제안했다. 이 메시지는 새로운 디지털 인쇄의 기회와 함께 성장을 원하고, 해당 오프셋 인쇄기에서 수익성 극대화를 원하는 고객으로 가득했다.

 

Expográfica 중, 코닥은 14개의 상을 수상한 우리의 고객 및 하이라이트에서 2개의 상을 수상한 그래픽 예술에 국가 상을 후원했다:

SA의 Lithography Gil,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서 상을 수상

S.A. de CV의 Offset Santiago, 생태 학적 책임에 대한 특별상 수상

 

Expográfica에서의 우리의 성공은 우리 딜러 파트너의 지원 없이 가능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고객의 파트너의 수상을 도울 수 있는 것에 기뻤다.

 

코닥은 멕시코에서 성공적인 파트너쉽을 위해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