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유럽에서 Grafitalia-Converflex 2013과 Uteco Group의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




5월 7일부터 11일까지 밀라노에서 열린 올해의 Grafitalia와 Converflex에 앞서, 몇몇 전시자들이 실망스러운 결과를 예측하였습니다. 하지만, 코닥 부스는 전시회 내내 모든 행사의 중심이었다는 보고를 받았을 때 만족했습니다.

 

이탈리아 코닥은 상업 이미징, 디지털 인쇄, 플렉소 및 패키징의 다양한 범위의 솔루션에 대한 문의를 전문적으로 상담해주었습니다.

 

전시회장에 Kodak NexPress 디지털 장비를 설치하지 않은 대담한 행보를 선보였지만 수익은 있었습니다. 시스템에서 직접 인쇄를 해서 직접 시연하는 대신에 성공사례 비디오를 선보이고 미리 준비한 몇가지 특별한 샘플들을 제시함으로써 방문자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또한 이탈리아 언론을 위해서 NexPress 시연을 진행했는데, 참여한 기자들은 코닥 유럽, 아프리카, 중동지역의 제품 카테고리 매니저를 맡고있는 Andreas Nielen-Haberl로부터 NexPress를 사용하여 성공한 여러가지 비즈니스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NexPress가 모든 영광의 순간들을 잡지는 못했지만, 부스의 한쪽 부분을 온전히 Kodak Prosper S-시리즈 임프린팅 시스템으로 꾸며서 눈에띄는 다양한 샘플들을 전시하고 하이브리드 인쇄의 잠재력을 확실히 보여주었습니다.



지속 가능성 또한 Grafitalia에서 높이 평가 받았습니다. 우리는 부스에서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를 선보였고 다른 판재들과 비고하여 이 판재의 우수한 성능과 환경 자격을 강조했습니다.

 

Kodak Flexcel NX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된 제품과 관련해서 방문자들은 플렉소의 파워에 대해 세심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성공 사례 비디오로도 함께 소개되었습니다.

 

우리는 하루에 두번 데모시연을 진행했고, 주요 워크플로우 영향력을 선보이는 별도의 데모를 합해서 총 40개의 데모를 진행했습니다. 부스 방문자들은 Kodak Prinergy 워크플로우 6의 새로운 기능인 작업과정 간소화와 더 효율적이고 생산성 높은 운영을 돕는 부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5월 10일 Verona Uteco 그룹의 본사에서 개최된 오픈 하우스 이벤트에서도 프로스퍼 S-시리즈 임프린팅 시스템을 시연했었습니다.

 

코닥 프로스퍼 S20 임프린팅 시스템 2대가 Onyx 810 EB2 플렉소 인쇄 시스템에 장착되어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하이프리드 인쇄의 새로운 어플레케이션으로 완벽한 예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플렉소와 디지털 프린팅의 예상치 못한 통합으로 정말 창조적인 인쇄물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고 고객 맞춤화의 가능성이 무궁무진함을 이끌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