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

Kodak NexPress로 인도 신분증 발급 위원회(UIDAAN)에 고품질 Aadhar cards를 적기에 납품하다



Kodak NexPress로  인도 신분증 발급 위원회(UIDAAN)에 고품질 Aadhar cards를 적기에 납품하다

 

Kl hi-tech는 전세계 보안 인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코닥을 포함하여 최첨단 인쇄 기술을 사용하여 보안 인쇄 비즈니스를 하고 있다. Kl hi-tech는 ISO9001 인증으로 그들의 서비스와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그들은 비즈니스 폼, 가변 데이타 인쇄, 플라스틱 카드, 스크래치 카드, 자기앞수표, 투표용지, 복권 티켓 및 소비세 스탬프 등을 인쇄한다. 인도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걸쳐 민간 및 공공 부문 은행, 교육 기관, 선거 위원회의 기밀문서 및 보안이 필요한 문서의 인쇄 작업을 kl hi-tech에서 진행하고 있다.

            

Kl hi-tech는 우수한 추적 기록장치를 인쇄하고 인도 및 국외에 걸쳐있는 모든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보안 및 기밀작업을 취급한다.

            

한 사이트에서 한달에 백만부를 인쇄할 수 있는 생산량으로 kl hi-tech는 민간 및 공공 부문 은행, 통신사, 선거 위원회의 대량 인쇄 수요를 엔드 투 엔드 솔루션으로 제공한다. 사전 인쇄 용지를 디자인하고 인쇄하는 것을 시작으로 그 위에 가변 데이타를 인쇄하고 용지를 봉투에 넣어서 구독자들에게 우편을 발송하는 일, 다양한 종류의 보안 문서의 인쇄, 투표 용지와 기타 기밀 문서를 인쇄하는 일을 한다.

            

회사는 전세계 각기 다른 지역으로 물건을 적기에 배송하고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여 꽤 많은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세계적 수준의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kl hi-tech 보안 인쇄는 Kodak “D”(흑백) 헤드 시리즈의 사용자이다. 2012년 1월, 2100 Slassic과 함께 Kodak NexPress SE3600를 도입했다. Kl hi-tech는 현재까지 3대의 NexPress를 설치했으며 앞서 Kodak Versamark를 포함하여 많은 디지털 흑백 장비를 설치했다. NexPress는 그들이 디지털 컬러 인쇄를 사용하는 기초가 되었다.

 

기회를 살피고 신규 시장을 창출하다.

 

코닥과 kl hi-tech는 ADHAAR 카드 프로젝트의 사전 입찰단계에서부터 긴밀하게 협조하여 일했다. 이 전략적 파트너쉽은 잘 진행되었으며 처음으로 110일 안에 3천 6백만장의 카드의 인쇄에 대한 계약을 성사시켰다. 이는 3달간 A3용지 8백만장에 4색 인쇄를 하는 것과 같은 양이다.

            

이는 kl hi-tech뿐만 아니라 NexPress와 코닥 서비스 팀에도 엄청난 성과였다. NexPress는 하루 24시간 일주일 7일 내내 운영되었으며(정규 유지 / ORC 교체를 제외하고) 현장에서 코닥 DPS 서비스팀의 지원을 지속적으로 받았다고 kl hi-tech 보안 인쇄사의 사장인 Srinivasa Rao가 말했다.

 

인도 신분증 발급 위원회(UIDAAN)에 대하여

            

UIDAAN은 인도 정부로부터 발촉된 조직으로 모든 인도 시민들에게 신분증을 징수하고 비교하여 정해진 순서에 따라 발급하는 기관이다. 신분증에는 사진과 주소등의 정보가 있다. 이는 시민들의 측정 도구로 활용된다.

 

코닥이 kl hi-tech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다

 

고품질의 컬러 인쇄, 비용 효율적이며 생산성이 좋아야 한다는 것이 디지털 장비를 도입하는 기준이었다고 Roa 사장이 말했다. NexPress의 큰 이미징 영역으로 kl hi-tech는 경쟁사의 장비보다 한번에 더 많은 신분증을 인쇄할 수 있었다. 이렇게 더 나은 생산성과 출력물이 함쳐져서 코닥은 더 나은 ORC률을 제공했다. 설치 전과 후에 코닥이 제공한 훌륭한 서비스 또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Kodak NexPress의 주요 기능을 활용하여 옵셋 수준의 출력물을 제공

 

Aadhar card 프로젝트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디지털 컬러 어플리케이션이다. Kl hi-tech는 이 프로젝트를 이끌어갈 강력한 장비를 원했다. 회사는 매일 5십만장의 Aadhar 카드를 제작했다. 그래서 하루 24시간, 일주일 7일, 일년 365일을 가동할 수 있는 강력하고 튼튼한 장비가 필요했다. “우리는 시장에 있는 모든 장비의 가능성을 살펴보았습니다. 그 중 Kodak NexPress가 우리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 가장 튼튼한 장비였습니다. 또한 시장의 어떤 장비보다 가장 비용 효율적인 장비였습니다.” Rao 사장이 말했다.

 

디지털 장비는 옵셋 장비만큼 튼튼하지 않다. 하지만 시장에 출시된 모든 디지털 장비들 중 Kodak NexPress가 가장 튼튼한 것으로 판명되었다. 다른 디지털 장비들은 사무기기에 더 가까웠다. NexPress만이 옵셋 장비 수준으로 작동시킬 수 있는 디지털 장비였다. “우리가 선택한 Kodak NexPress가 최고의 장비라고 자부합니다.” Rao 사장이 말했다.

 

NexPress의 미래

 

이 카드 프로젝트는 향후 2년 더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3대의 NexPress는 향후 2년간 Aadhar card 프로젝트와 유사한 다른 프로젝트에 투입될 예정이다. “우리는 국내외의 스마트 카드 인쇄 시장을 고려하고 있다” Rao 사장이 낙관적으로 말하며 NexPress를 요약해서 표현했다. “장기간의 운영과 훌륭한 서비스 지원 및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가장 강력한 디지털 장비”

 

Kodak NexPress는 품질과 수익 향상에 기여한다

 

NexPress로 우수한 품질의 출력물을 생산했다. Aadhar card 프로젝트의 생산성을 향상시켜서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이로인해 우리는 지난 6개월동안 NexPress 3대를 설치했다. NexPress는 하루 24시간, 일주일 7일을 운영할 수 있는 장비이고 따라서 Aadhar과 같은 장기 작업에 투자하기 좋다. 우리는 매일 5개의 lakh Aadhar cards를 공급하기 원하고 있어서 적절한 백업 또한 원한다. 부품 또한 신속하게 공급되어서 좋다.

 

미래의 비즈니스

 

Kl hi-tech는 패키징 분야를 고려하여 제약포장 분야의 비즈니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제약분야의 허브인 하이데라바드에서 다양한 종류의 포장인쇄 비즈니스가 운영되고 있다. 회사는 이곳에 조만간 몇몇 장비를 설치할 예정이다. 이것과 별도로 kl hi-tech는 또한 스마트 카드 제작을 시작할 것이며              데이타 처리 비즈니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이는 또한 코닥이 회사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현재 돕고있는 부분이다.

 

Commercial Imaging에 대하여

 

코닥 상업 이미징 비즈니스는 혁신과 상업, 포장, 기능인쇄 및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시장의 고객을 위한 변화를 추구한다. 코닥의 인텔리전트 테크놀러지와 다양한 솔루션은 고객에게 경쟁력과 ROI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graphics.kodak.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