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짜리 상업인쇄 공장을 가진 Grafcor 품질과 환경에 대한 고려의 중요한 두가지 기둥에 기초를 새로운 비즈니스의 새로운 역사를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브라질, Bahia지방의 Salvador 본사를 두고 상업인쇄 분야에 집중적으로 비즈니스 활동을 하고 있는 Grafcor 도심과 지역에서 비즈니스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그들은 최신식의 인쇄 설비를 도입했습니다. 바로, KODAK SONORA XP 디지털 판재 입니다.

 

화학적 현상과정이나 현상기의 필요가 없는 SONORA XP 판재는 비용을 감소시키기 위한 Grafcor 주요 자산이 되었습니다.

 

 “Bahia 인쇄 시장과 Salvador 특정 지역에서는 가격 경쟁력이 높아졌습니다. 따라서, SONORA 판재는 Grafcor 주요 제품이 되었고 가격 경쟁력이 높아져서 비용을 절감할 있게 되었습니다. Grafcor 상품 담당자인 Carina Cordeiro 말했습니다. “또한 저하 없이 비용 절감을 달성하고 최상의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항상 뛰어난 품질을 제공해야 합니다.”

 

SONORA 판재는 상업인쇄를 위한 솔루션으로 브라질 북부의 코닥 그래픽 솔루션을 사용하는 사업자들이 판재의 성능을 증명하기 위해 Grafcor 프리프레스 운영을 통해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SONORA 판재는 비용을 절감하고 화학약품의 사용과 현상과정이 없이도 품질 향상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Cordeiro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지속가능한 경영이 Grafcor 중요한 요소 하나라고 설명하며 회사가 전세계에서 가장 최신의 디지털 판재 기술중 하나를 사용하고 있음을 자부했습니다.

 

 우리는 시장에서 20년간 일해왔고 품질면에서 정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Cordeiro 이어서 이제, SONORA XP 판재를 통해 우리는 나은 품질의 향상을 이룰 것이고 우리가 추구해온 비용 절감과 환경 친화적인 인쇄사업자로써 자리매김 것입니다.” 말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