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NORA 무현상 판재

한국코닥 서울지역 SONORA를 통한 친환경 인쇄 솔루션 세미나 개최


한국코닥(주)은 지난 5월 17일 오후2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서울특별시 소재 대한극장에서 '2018 한국코닥 서울지역 SONORA를 통한 친환경 인쇄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본 행사에서는 약 100여명의 서울 및 경기지역 인쇄업계 담당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약 1시간의 세미나를 진행 한 후, SONORA X 무현상 판재 테스트 중인 인쇄소에서의 데모 시연이 진행되었습니다. 


행사는 박 승태 이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KODAK의 한국 및 일본시장 총괄 이사인 히로시 후지와라가 개회사로 일본 시장에서의 SONORA 성공 사례를 소개하였습니다. 그 다음으로 박 건종 부장의 SONORA X에 대한 공식 런칭과 함께 SONORA X 무현상 판재의 경제적 효과 및 서울 & 경기 지역 인쇄업계를 대상으로 한 번들 프로모션에 대한 소개도 진행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최 준호 부장의 KODAK CTP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KODAK CTP의 친환경적인 움직임에 대해서도 다루었습니다.

세미나 종료 후 무현상 판재 테스트 신청 및 경품 추첨을 진행하였으며, 근처의 무현상 판재 테스트 중인 업체를 방문하여 다수의 참석자들이 SONORA X무현상 판재의 고품질 인쇄를 실제로 확인하였습니다. 



▲개회사 중인 코닥 한국 및 일본 총괄 이사 히로시 후지와라 



▲SONORA X 무현상 판재를 소개하는 박 건종 부장





▲KODAK CTP의 Sustainability에 대한 소개를 진행하는 최 준호 부장



▲행사 전 참석자들 



SONORA X 무현상 판재는 현상기와 현상약품이 전혀 필요없는 완전한 친환경 무현상 판재입니다. 

기존에 현상용 판재를 사용하는 인쇄소에서도 보유한 CTP만으로도 추가적인 설비투자없이 SONORA X 무현상 판재 출력이 바로 가능합니다. 



다음달 6월 21일 목요일에는 부산지역에서 SONORA 무현상 판재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코닥 마케팅팀 정유미 대리 02-3438-2656   / yu-mi.jung@kod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