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NORA 무현상 판재

네, 코닥 SONORA X 무현상 판재로 UV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인쇄업체들로부터 코닥의 SONORA X무현상 판재로 UV 인쇄가 가능하냐는 질문을 종종 받습니다. 

그에 대한 대답은 그럼요. 성능도 완벽합니다.’ 입니다. 

 

타 업체의 무현상 판재나 무처리 판재와는 달리, SONORA X 무현상 판재는 전통적인 UV와 저에너지 UV , 다양한 종류의 UV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는 전세계 상업 및 패키징 인쇄업체에서 성공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최신SONORA X 무현상 판재는 UV 용도에서 최대 75,000부의 출력이 가능한 강한 내쇄력을 제공합니다. 대다수 인쇄업체들은 드디어 기존의 현상 판재를 교체하여 무현상으로 갈 수 있게 됐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뉴스가 반가운 이유는 무엇일까요? 

 

무현상 판재는 비용을 절감해주고, 시간을 아끼게 해주며 인쇄실로 전달될 판재의 안정성과 품질을 증가시킵니다.  현상 판재에서 무현상 판재로 바꾸면 인쇄업체들은 판재 출력시 진행되는 현상 단계들을 완전히 없앨 수 있게 되고 아울러 관련 화학약품과 물, 에너지도 없앨 수 있습니다.  현상기가 더 이상 필요 없어지며 더 이상의 부품과 유지보수 비용도 없어지게 되고, 현상기 청소 및 관리시간동안 판재 출력을 중단을 할 필요도 없어집니다.  우리 고객의 대부분이 이렇게 해서 남게 된 공간을 활용해 자동화 능력이나 그 밖의 능력을 추가해 사업과 거래 확장에 힘쓰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SONORA X 무현상 판재가 현상과정으로 인한 변수를 없애 주어 판재 이미징이 일관되고 예측 가능해진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안정성은 판재 재출력에 수반되는 비용 및 시간을 줄여주어 전 세계 상업 및 패키징 인쇄업체들에게 고품질 인쇄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새로운 SONORA X 무현상 판재는 최신 기술 혁신의 결과물로, UV를 사용하는 인쇄업체나 기타 까다로운 인쇄를 하는 인쇄업체 등 약 80%의 인쇄업체에서 무현상을 가능하게 해줄 것입니다.  코닥의 개발 전문가들은 뛰어난 온-프레스 속성을 목적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튼튼한 인쇄 표면을 생산해내는 독특한 판재 특성을 설계해낼 수 있었고, 이 것을 강한 내쇄력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코팅 시스템과 결합시켜 SONORA X 무현상 판재를 시장에 런칭하였습니다.

 

더불어 SONORA X 판재는 무현상 판재의 모든 이점과 현상판재의 강점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