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코닥 마젠타 안료 잉크 vs (우측) 경쟁사의 마젠타 안료 잉크의 빛 투과율 차이

 

잉크젯 인쇄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친환경적인 최신 잉크를 개발하여 다양한 범위의 색상 영역과 광범위한 인쇄물을 제공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KODAK의 광학과 나노 입자 수성잉크와 함께 라면 가능합니다. 잉크젯 기술의 선구자인 코닥이 오랜 기간동안 시장에서 입증된 경험 및 전문 개발능력으로 나노 입자 잉크 및 분산 광학 의 상용화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KODAK은 고성능 프로세스 및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상적인 성능 잉크 및 분산 광학 을 제조, 개발, 생산합니다.

 

KODAK PROSPER 프레스의 안료 잉크젯 잉크의 최첨단 재료 과학은 이미징 재료 분야에서 100년 이상의 연구, 발명, 엔지니어링 및 제조 역사를 토대로 한 최신 기술입니다.  KODAK PROSPER 프레스에 최적화되도록 미세 조정된 세계에서 가장 진보 한 안료 잉크젯 잉크를 생산하기 위해 상호 연관된 3 가지 핵심 역량이 활용되었습니다. 

(a) 마이크로 미디어 밀링(Milling)재료 및 공정 공학

(b) 이미징 염료 화학

(c) 안료 분산 화학. 

이러한 기술 혁신은 KODAK Prosper Press 의 잉크젯 전용 안료 잉크를 생산 할 수 있게끔 하였습니다.    

 

1990 년대 초반에 컬러 안료 잉크젯 잉크가 시장에서 처음 출시되면서 노즐 막힘, 코게이션, 색상 영역 부족 및 광택 불균형과 같은 문제에 대한 이슈가 많았습니다.  기존의 전통적인 밀링(Milling) 기술, 안료 그레이드 및 분산 기술들은 아주 작고 안정적으로 안료 분산을 하기에는 부적합합니다. 다행히도 Kodak에서는 매우 좁은 100-nm 이하의 분산을 생산할 수 있는 분쇄 기술이 이미 개발되어 다른 어플리케이션들에서 상용화 되었습니다.  종종 마이크로 밀링으로 불리는 이 밀링 프로세스는 100nm 이하의 입자들의 크기를 중간값으로 정하여 효과적으로 안료를 생성하기 위해 등록된 폴리메릭 밀링 미디어와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좌측)코닥 마이크로 밀링기술 vs (우측) 전통적인 방식의 밀링프로세스

 

이러한 초미립자 분산액을 제조하는 것이 한 번이지만, 최적의 이미징 성능을 위해 선택된 안료로 입자를 제조하여 안정성이 매우 높은 안료 분산액을 제조하는 것은 상당히 다른 것입니다. 코닥이 염료와 안료에서 얻은 모든 광범위한 지식을 토대로 은염 방식의 이미징과 액상 토너 방식의 프린팅에 생산되는 방식으로 최상의 안전성을 보유한 콜로이드와 분산제 개발에 풍부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이를 통해 1990 후반에 와이드 포맷의 상업 잉크젯 어플리케이션들을 위한 안정적이고 고품질의 안료 잉크 세트에 적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안료는 (a) 색 영역을 최대화하고, (b) 분산 안정성을 최대화하고, (c) 변색 방지 성을 최대화하도록 신중하게 선택되어야 합니다.  분산제의 선택은 입자 분쇄 및 입자 안정화에 모두 중요합니다.  현재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분산제들은 이러한 목적에 부적합 할 수 있습니다.  KODAK에서는 문자 그대로 수천 개의 상용화 되거나 등록된 분산제를 스크리닝하였으며, 그 과정에서 코닥은 몇 가지 종류의 물질을 발견했습니다.

 

특히 다른 경쟁사의 잉크 또는 오프셋 잉크와 비교할 때 KODAK의 나노입자 잉크는 몇 가지 중요한 강점을 가집니다.  KODAK의 나노입자 안료 잉크는 입증 된 품질, 유연성 및 확장 성을 보여줍니다.

주요 이점으로는 적은 안료 사용, 분사 모듈의 안정성 및 효율성 향상, 특정 속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잉크 속성을  맞춤화 할 수 있는 기능으로 보다 우수한 색상 영역 및 톤 스케일을 인쇄 할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디지털 잉크젯 프레스 문의: (02)3438-26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