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코닥 스캔 앤 뷰 – 여러분이 만들려는 것은 무엇입니까?


Jeff Shuey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Seattle, WA 

 


최근 코닥은 Microsoft SharePoint 공간을 위한 새로운 2가지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들은 Kodak Scan-and-View (KSV)와 Kodak Document Viewer (KDV) 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오늘 Scan-and-View를 사용해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지금 바로 사용해 보십시오. 정말 쉽습니다. 여러분은 15분간 시험판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odak Scan and View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왜 여러분이 신경써야만 할까요?

Kodak Scan-and-View는 무엇인가요?

Kodak Scan-and-View(여러분은 KSV라는 머리글자를 보게 되실테고 때로는 SNV라는 머리글자를 보게 되실 겁니다.)과 코닥의 Document Viewer (KDV)은 코닥이 Microsoft SharePoint 환경을 위해 특별 제작한 최초의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Kodak Scan and View 소프트웨어는 올인원 스캐닝, 뷰잉 그리고 에디팅 솔루션으로 Microsoft SharePoint 인터페이스를 직접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더 나은 공동작업을 가능케 합니다.
- 브라우저 기반으로 SharePoint에서 바로 스캐닝 할 수 있습니다.
- 주석과 클린업 이미지·
- 워크플로우 개시

- 소프트웨어는 여러분이 Microsoft SharePoint 환경에서 문서들을 찾아내고 볼 수 있는 방식을 더 빠르게 해줍니다.
- 사용하기 쉽습니다.
- SharePoint 인터페이스의 모든 것과 친숙합니다.· 
- 풀 스크린과 섬네일뷰
- 라이브러리, 리스트 그리고 찾아보기 결과 통합



여러분이 왜 신경써야만 할까요?


KSV와 KDV에 대한 관심을 갖는 사람들로 구성된 4개의 그룹이 있습니다. 각 그룹은 작업을 효율적,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최종 결과물인 그들 자신만의 이유(아래의 표를 봐주세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 IT Professionals

· Developers
· End Users
· Executives
 

코닥이 여러분의 시작을 돕기 위해 하고 있는 것을 무엇일까요?
코닥은 여러분의 사무실에서 자유롭게 Scan and View를 평가하기 위한 샌드박스를 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스캐너 또는 파일들을 불러들이는 것을 통해 여러분 자신의 문서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알림 : KSV와 KDV는 TWAIN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스캐너를 지원합니다.


o 만약 여러분이 코닥 스캐너를 가지고 있지 않고 여러분은 여전히 KSV를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만일 TWAIN 드라이버를 지원하는 스캐너라면 여러분의 스캐너 제조업자와 함께 확인해보시거나…혹은 그냥 시도부터 해보세요.


o 물론, 저희는 Kodak Scan and View를 Kodak scanner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최고의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팩스 서버 그리고 MFP를 포함한 다른 기기들이 어딘가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o 무료입니다.

o 오늘 바로 시험해 보세요!
 
여러분은 아마 궁금하실겁니다… 내게 줄 수 있는 건 뭘까?



여러분이 관심 가질만한 이유들


설치가 쉽습니다.(혼자 체크해보세요. 설치를 위해 여기를 클릭하시면 관리 및 사용자 안내가 있습니다.)

- 여러분의 SharePoint 범위를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 종이와 전자 문서를 통합할 수 있는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냅니다.
- 서로 다른 그룹들이 그들이 필요한 기능에 접근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짤 수 있습니다.

- 최소한의 트레이닝으로 쉽게 사용가능합니다.
- SharePoint 환경 내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 운용 효율성을 향상시키십시오

- 생선성과 책임감을 향상시키십시오.
- 진실된 생각을 가능케 합니다.


Scan and View / Document Viewer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바로 오늘!

· 이를 설치하고 시험대로 샌드박스를 사용하여 실행시키십시오.
· 여러분의 문서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여러분만의 시나리오를 세우십시오.
· 만일 여러분이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안내를 해주는 저희 파트너들과 코닥에게 물어보십시오.
· 시스템 통합자,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판매자 그리고 트레이닝 시키는 회사들을 위해 (만일 여러분의 코닥의 파트너가 아니라면) 오늘 바로 등록하십시오.
· 어떤 것이 Kodak Scan and View를 더 나아지게 만들 수 있을까요? Kodak i920 scanner (권장소비자가격 : $395)와 짝 지어주십시오.

Want to Get Started Today?

오늘 바로 시작하길 원하십니까?
3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Kodak Scan-and-View 제품을 여기에서 다운받으십시오. -www.kodak.com/go/sharepoint- 여러분의 국가 정보를 입력하고 Test Drive Now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코닥제품 사용규정에 관한 내용은 어디에서 볼 수 있습니까?

물론, 위에 링크된 부분에서 여러분 스스로만 사용할 수 있는 Kodak Scan and View와 Kodak Document Viewer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 외부 이벤트들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사항
만일 여러분이 가진 어떤 질문이든 저희와 직접 연락하고 싶은 기분이 드실 경우 바로 연락주십시오. 저는 여러분과 함께 즐겁게 일할 것이며 여러분이 살고계신 지역의 코닥 팀과 연결해드릴 것입니다. 제 연락처는 Jeffrey.Shuey@Kodak.com 입니다.

저희는 여러분과 함께 일하길 고대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놀라운 SharePoint 솔수션을 제작할 수 있도록 코닥이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를 알아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