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SharePoint와 Paper가 함께 합니다.

 


Jeff Shuey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Seattle, WA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 시애틀, WA)
 



여러분이SharePoint에 대해서 들어보지 못했다는 가정 하에 설명 드리면….
SharePoint는 정보를 관리하는 플랫폼과 같습니다. SharePoint는 디지털 기반 정보든 전통적인 방식의 종이 기반 세계에서 탄생된 정보든 개의치 않습니다. 다만 정보가 종이 기반 포맷으로 만들어졌을 때에는 SharePoints가 “종이에서 디지털” 형식의 정보를 얻기 위한 약간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바로 이 부분에서 파트너가 필요한거죠.




종이는 5000년 이상 존재해왔고 얼마간은 우리와 여전히 함께할 것입니다. 종이는 적이 아니며 종이는 미래를 가지고 있죠. 중요한 것은 종이를 현명하게 관리하고 적절한 종이가 보관되어있는지 보증하기 하는 것이며 필요하지 않은 종이는 버려지거나 디지털화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시작을 시작하기


 SharePoint와 종이로 작업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SharePoint를 위한 이상적인 캡쳐 전략과 관련된 몇몇 예는 이 글과 제가 SharePoint 적용이 모순이 아님에 대해 논의하는 곳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 이야기들은 엄밀히 말해서는 SharePoint와 종이를 가지고 작업한다는 것에 대한 토론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 글들이 논의를 시작하는 것과 어떻게 될 수 있을지, 어떻게 되야만 하는지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게 끔 도와주는 역할을 할 것 입니다.


시작하기 위한 몇몇 단계


 위에서 언급한 대로 SharePoint는 종이 포맷에서 일렉트로닉 포맷으로 정보를 얻는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를 설명한 간단한 방법은 “디지털화”입니다. – 디지털화 과정에는 많은 단계들을 거쳐야 합니다. 몇몇 과정은 어렵지만 페이지에서 추출하길 원하는 정보들을 제대로 얻기 위해서는 굉장히 중요한 일입니다. 이전에 글에서 이런 주제로 논의를 해왔지만 이 주제들은 미래에도 의심할 여지 없이 주제 삼아 논의될 것 입니다.
왜냐하면 ShaprePoint는 정보를 관리하기 위한 플랫폼이기 때문이며 SharePoint가 모든 것을 다 할 수는 없기 (해서도 안되지만요) 때문입니다. (“왜 SharePoint는 할 수 없을까요?에 언급한 바 있습니다) SharePoint와 종이를 가지고 같이 작업하기 위해서는 알맞은 파트너를 고르는 것은 중요합니다. 
 

제가 복수 형태로 파트너를 말한 것에 주의하세요! – 이건 확실합니다 – 왜냐면 Microsoft Partner Ecosystem이 개발되는 방식 때문에 종종 특정 사업과 기술적인 문제점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파트너들이 있습니다. 이점이 바로 파트너들이 비밀병기이며 당신의 SharePoint를 시작의 성공에 중요한 이유입니다.



코닥은 시작을 시작하기 위한 몇가지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닥은 주목할만한 몇몇 옵션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Kodak Smart Touch는 SharePoint를 포함한 당신이 매일 사용하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원터치 스캐닝을 제공합니다.


  
Scan and View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예를 보기 위해 여기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얻었는지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코닥 다큐먼트 뷰어와 코닥 스캔 앤 뷰는 마이크로소프트 SharePoint 시장을 위해 특별히 코닥이 만든 첫번째 제품입니다!


 

Scan-to-SharePhoint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입니다.더 많은 비디오는 Kodak Capture Pro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Kodak Capture Pro

당신이 일할 때 쓸 종이에 좀 더 많은 요구를 필요로 한다면, 코닥이 준비한 게 있습니다.만약 바코드나 OCR, 바코드나 OCR로부터 얻은 데이터 베이스 정보까지, Kodak Capture Pro는 보호할 수 있습니다.



준비하세요 … SharePoint는 여기 있습니다.

SharePoint는 플랫폼으로서 주식을 채우기를 계속할 것입니다. 생각해봐야할 것은 SharePoint를 적용하는 것이 모순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SharePoint의 적용은 적용이 예측가능하고 반복 가능한 상태에서 이루어지는지 확인해보기 위해서 아직은 생각해보고 계획하고 실행해봐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함께 성장하는 것은 모든 사업에 도움이 됩니다.


SharePoint는 핵심 능력의 성장과 확장을 계속할 것입니다. Kodak역시 핵심 능력의 성장과 확장을 계속할 것입니다. Microsoft 와 Kodak 모두, SharePoint 환경에서 종이가 1등임을 보증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Enterprise Content Management (ECM)에 서약한 바 있습니다. Kodak은 100년 이상 ECM를 이끌어왔습니다. 오늘날 ECM 이 종이로 시작한다는 것은 여전한 사실입니다. --- 우리는 향후 몇 년 동안 계속 그럴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왜냐면 종이는 스마트한 회사들이 그들의 사업 과정 내에서 종이 관리를 포함하는 계획을 만들고 있는 것처럼 계속 비즈니스 과정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포인트를 말하자면 SharePoint 와 종이는 같은 곳에 속합니다. Kodak과 Microsoft는 당신의 사업이 종이를 효과적으로 또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걸 확인하기 위해서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