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드루파 2012- ‘겉만 보고 판단하지 마세요’ Prosper Press의 Paper Rating Program





Don Burns
Business Development Director - Media, Dayton, OH, USA


‘겉만 보고 판단하지 말라’. 누가 이 문구를 처음으로 사용했는지는 모르지만, 인쇄 업자들이 고객들을 위해 용지를 판단할 때 사용하기 아주 적합한 말입니다. 만약 용지의 품질이 누가 만드느냐에 상관없이 다 그 수준에서 그 수준이라면, 인쇄를 할 때 용지에 차이점이 있다는 사실 조차 인지하지 못한 채 아무 용지나 대체해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말도 안 되는 소리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얼마나 자주 ‘용지가 다 그렇지 뭐’ 라는 생각으로 가격만 보고 용지를 구입하십니까?

프로덕션 잉크젯 프린팅은 열처리, 압력, 염료잉크나 색소잉크를 사용하는  연속적인 인쇄헤드를 포함하여 용지 선택에 있어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유발합니다. 용지의 성능을 대충 예상해서 판단하는 것은 최상의 선택이 아닙니다. 어떤 고객이나 어플리케이션에 좋은 결과를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한 것이, 다른 고객이나 어플리케이션에는 부정적인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용지를 비교하고, 고객에게 맞출 수 있는가를 아는 것은 고객과 뜻을 같이 하는 결과를 창출해 낼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충족하기 위해 재 인쇄나 손해가 큰 실수의 가능성을 제거하는 그 과정은 멀기만 합니다.

우리가 40년 넘게 잉크젯 프린팅에 사용되는 용지들을 비교해왔던 것은 바로 이 같은 이유 때문이었습니다. 우리는 전세계 용지 제조 공장들과의 협력 하에, 앞장서서 가장 성공적인 프로덕션 잉크젯 프린팅 용지를 시장해 제공했습니다. 우리의 초기 고객들은 코닥의 용지 기술을 접할 수 있었고, 우리가 제공하는 데이터를 통해 가격과 품질에 대해 결정을 내렸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성공적인 프로덕션 잉크젯 프린팅 용지를 시장에 제공하고 있으며, 용지 비교 측정 기준을 끌어 올리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조사의 로고를 살펴보는 것만으로 좋은 결정을 내리기란 힘듭니다. 인쇄 사업자들이 원하는 것은 이미지 품질 측정 기준을 통해 용지들을 비교하는 수단입니다. 어느 조건이 여러분과 각각의 고객에게 중요한가를 알면, 품질과 가격에 대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Prosper Press의 Paper Rating Program을 선보일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Intelligent Imaging과 Surface Science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코닥 Prosper Press를 보유하고 계신 여러분에게 더 많은 생산성과 경쟁력 있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겉만 보고 판단하지 말라?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섣불리 용지를 판단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