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pa 2012

코닥이 드루파를 노랗게 물들이다- 우리가 기대하는 것

전세계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인쇄 기기 박람회인 드루파 행사가 시작하기까지 채 20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5 3일부터 16일까지 이루어지는 이 행사에 코닥은 큰 규모로 참여할 것입니다. 드루파에서, 코닥은 10가지 이상의 새로운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이고, 30여 곳에 달하는 코닥의 인쇄 산업 파트너들을 소개할 것입니다. 

 

드루파에서 선보일 솔루션이 궁금하십니까? 아래에 간단히 정리되어있습니다:

 

·         새로운 1000 fpm KODAK PROSPER 6000XL Press는 네 가지 색상을 갖춘 인쇄기로 월간 작업량이 A4용지 1억 6천 매에 달합니다. 상업 인쇄, 다이렉트 메일, 출판 업계 고객들은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은 이 잉크젯 프린팅 플랫폼의 업계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작업량을 통해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새로운 3000 fpm KODAK PROSPER S30 Imprinting System은 하이브리드 프린팅 어플리케이션 방면에서 업계 내 최고 속도를 자랑합니다. 더 많은 디지털 프린팅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이 시스템을 통해 기존의 웹 오프셋 인쇄기를 가지고도 더 많은 이익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         KODAK Stream Inkjet Technology 코닥 잉크젯 기술 파트너쉽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개발된 새로운 TIMSONS T-Press과 결합하여 디지털 책 프린팅 방면에서 뛰어난 생산성, 성능, 비용 효율성을 제공하며 책 인쇄 사업자들과 출판 사업자들을 위해 더욱 발전된 사업 모델을 제시합니다.

 

·         새로운 Paper Rating ProgramOptional Image Optimizer Station- 인쇄 사업자들이 원판에 구애 받지 않고 잉크젯 인쇄를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고객들은 높은 품질의 코닥 용지를 이용할 수 있는 동시에 더 유연한 어플리케이션 옵션을 위해 어느 재고용지를 골라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         새로운 KODAK Intelligent Prepress Manager 2.0는 차세대 선두적인 서비스로서 인쇄 사업자들이 기존의 프리프레스 시스템으로부터 더 높은 생산성을 추구하고 최상의 품질과 효율성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새로운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들은 스마트폰이나 다른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융통성 있게 그들의 프리프레스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Gold , Pearlescent and Neon Pink Printing EffectsKODAK NEXPRESS Press Fifth Imaging Unit Solutions을 이용하여 선보일 것입니다. NEXPRESS SX Platform의 새로이 강화된 부분은 인라인 UV 코팅과 long sheet 인쇄기능을 포함합니다.

 

·         KODAK FLEXCEL Direct System은 플렉소 인쇄 슬리브 제작을 위해 혁신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인 고 성능 다이렉트 레이저 제판을 선보입니다. 최적화된 솔루션으로서 작동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고안된 이미저와 소모품을 포함하여, 보강된 성능은 더 합리적인 가격에 패키지 프린팅을 위한 높은 품질의 원형 슬리브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해주며, 인쇄 품질의 향상, 더 높은 수준의 지속성, 인쇄기 셋업 시간 단축,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         KODAK PRINERGY 6 Software , 새로운 KODAK InSite Prepress Portal Software iPad 어플리케이션, 새로운 버전의 KODAK COLORFLOW Software, KODAK PREPS Imposition Software을 포함한 워크플로우 생산 도구는 디지털과 하이브리드 인쇄 환경에서 생산 과정을 자동화함으로써, 수익성을 높여줍니다.

 

·         새로운 KODAK ACHIEVE All-in-One CTP System 신흥 시장의 인쇄 사업자들이 코닥의 최신 열처리 이미징과 판재 기술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쉽게 CTP로 전환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새로운 KODAK SONORA XP Process Free Plates는 현상기나 화학품 없이도 높은 품질과 인쇄 성능을 자랑합니다. 능률적인 판재 제작을 가능하게 하며, 작업 비용을 없애고 환경적인 영향력을 감소시킵니다.

 

우리는 이 모든 혁신적인 솔루션을 Drupa 부스(Hall 5, F09-1)에서 선보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