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매엽식 하이브리드 프린팅, Kodak Prosper S-Series Imprinting Systems와 함께 기대했던 성과를 보이다

 

 

 

Don Allred

Business Development, Inkjet, Dayton, OH, USA

 

코닥은 파트너사들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인쇄 사업자들이 기존의 매엽식 프레스를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바꿀 수 있도록 조력하고 있습니다. Kodak Prosper S-Series Imprinting System은 최고의 품질, 가변데이타 및 별형 인쇄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인쇄작업 전후를 포함한 모든 과정을 통합한 잉크젯 기술로서는 유일한 Kodak Stream Inkjet Technology을 사용합니다. 시스템 사용자들은 고객들에게 최대 가치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출력 작업 과정을 자유롭게 계획, 배치할 수 있습니다. 

 

Prosper S-Series Imprinting Systems이 가진 여러 이점 중 하나를 꼽자면, 오프셋 인쇄와 비교해도 차이점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텍스트와 그래픽을 최상의 품질로 출력해낸다는 것입니다.

 

기존에는 많은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셋업하는 데에는 시간을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영국의 통합 파트너 Anton을 예로 들어봅시다. Anton은 Prosper S-Series Imprinting System을 Cut-Star 용지 공급 장치에 결합하였고, 이를 통해 하이델베르그 매엽식 프레스를 작동시키기 전에 다이렉트 메일 용 다양한 정보를 인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Anton이 코닥의 Imprinting 시스템을 통합하였는지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편, Ryobi는 시스템 디자인 방식을 택했습니다. 기존의 매엽식 용지 관리 방식을 변경하여 Kodak Prosper S5 Imprinting System이 Ryobi 750 Series press system에 통합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오프셋 장비로 용지에 인쇄를 하고, S5 Imprinting System을 통해 찍어낸 후, 인라인 광택 장비를 통해 광택 처리 여부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시스템과 장비의 결합은 Ryobi 고객들이 높은 수준의 광택을 가진 결과물을 능률적인 과정을 통해 손쉽게 출력해낼 수 있도록 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 단 하나의 기술로 뛰어난 수준의 다이렉트 메일과 카튼지, 다양한 정보를 생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Ryobi 사의 최초의 고객 Komatsu General Limited Inc이 어떻게 이 기회를 통해 생산성 향상을 도모하고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십시오:

 

 

 마지막으로, POPP는 Prosper S-Series imprinting 작업을 하기 전, 하이델베르그 매엽식 프레스로부터 나온 출력물을 취하는 모듈식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단면 및 양면 인쇄에 적합하도록 구성할 수 있으며, 프레스와 시스템의 직결 여부 역시 결정할 수 있습니다. 

 

Kern GmbH의 Andre Kern이 어떻게 6가지의 Kodak Prosper S10 Imprinting System을 통해 더 높은 수준의 품질과 더 빠른 출력 속도를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Kodak Prosper S-Series Imprinting System은 여러분의 완벽한 파트너라고 감히 말씀 드립니다. 퍼즐을 맞추듯 출력 과정에 부드럽게 결합되어, 인쇄 사업자와 그들의 고객들에게 큰 이점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