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nifer Cisney

Chief Blogger, Rochester, New York, USA

 

코닥의 소셜 미디어 매니저로서, 저는 수 많은 시사회를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코닥 직원들과 제품, 그리고 고객들로 북적북적한 부스를 보는 것은 항상 저를 들뜨게 합니다. 행사장 현장에서 작동되고, 바로 컨텐츠를 출력해내는 장비의 전체 라인을 보고 있자면 전율 같은 무언가가 느껴지기도 합니다. 조명과 코닥 마크, 직원들의 팀워크를 모두 갖춘 부스는 언제나 인상적입니다.

 

 꽤 큰 규모이지 않습니까?

 

. 이 모든 것을 담아내려면 파노라마 사진을 찍어야 할 정도 입니다!

 

드루파 행사장 내 코닥 부스는 제가 경험했던 어떤 행사준비보다도 특별했습니다. 먼저, 부스 크기에 대해 이야기를 해봅시다. 코닥 부스의 크기는 다른 행사장에서 봤던 것에 비해 적어도 네 배 이상의 규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Kodak Prosper와 같은 프레스를 보유한다는 것은 4 대의 차량을 줄 세워 놓은 것과 같기 때문에 부스의 규모가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 제가 4대 라고 이야기 했었나요? Prosper는 아마 6 대의 차량을 이어 붙여놓은 길이와 비슷할 것입니다.

 

인쇄 업계에 코닥이 제시하는 솔루션을 보는 것도 인상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B2B가 코닥이 추진하는 사업의 거의 70% 가까이 차지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포테이토 칩 포장지와 같은 패키지에서 도서, 잡지, 신문 출판, 그리고 전단지나 팜플렛 같은 상업 솔루션과 심지어는 워크플로우까지.코닥은 인쇄 업계의 상당히 많은 부분에 손을 뻗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드루파 행사장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드루파 행사장에서 샘플 패키지들을 둘러볼 생각을 하니 기다릴 수 가 없습니다!

 

오늘 코닥 부스에 가보니, 준비가 한창이라 아직 완전하지는 않지만 저는 코닥이 어떤 솔루션을 선보일 것인가에 대한 감을 금세 잡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직접 부스를 점검하는 코닥 직원들 사이를 누비며 촬영한 비디오 파일을 보시기 바랍니다. 부스가 얼마나 큰지, 얼마나 많은 솔루션을 그 안에 담아 낼 것인지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14일 간의 드루파 행사와 바로 그 현장에서 업데이트 되는 소식에 끝까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코닥은 실시간으로 트위터, 블로그, 비디오 및 사진 포스팅을 할 것입니다!

 

Kodak Grow Your Biz blog

 

Kodak for Business Facebook Page

 

@Kodakidigprint tweets

 

Kodak b2b YouTube Channel

 

drupa photo set on Flickr

 

http://kodak.com/go/drupa에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