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상업 인쇄

아스파라거스로 활기를 얻어보세요!

 

 

 

 

 

Don Burns

Business Development Director - Media, Dayton, OH, USA

 

뒤셀도르프에도 무언가 봄 내음이 나는 것이 있습니다. 저는 항상 4년 마다 찾아오는 드루파로의 여행을 고대합니다. 프린팅에 있어 가장 훌륭하면서도 가장 최신의 솔루션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고 오래된 친구들과 만날 수 있고, 또 새로운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으며 그 지역 고유의 맥주와 신선한 아스파라거스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얀 아스파라거스는 한정된 시기에만 맛볼 수 있는 이 지역의 별미입니다. 하루 종일 종이용지에 둘러싸여 일하는 사람에게 아스파라거스는 펄프 제조기에 들어갈 준비를 마친 나무 미니어처 같이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다릅니다. 아스파라거스는 보통 크림 소스를 입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의 독일어 실력이 nicht sehr gut (매우 유창하지는 못해서), 아스파라거스(Spargel)을 주문하려고 발음하면 지난 포스트에서 언급했던 다이아몬드와 관련된Sparkle처럼 들립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다이아몬드에 대해, 그리고 코닥이 어떻게 다이아몬드를 이용해 고객들로 하여금 잉크젯 프린팅을 위한 종이를 고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는지에 관해 언급하게 되었던 이유입니다. 

 

디지털 인쇄 사업자들이 흔히 사용하는 용지들을 살펴보면, 어떤 용지가 각각의 장비와 만났을 때 최고의 출력물로 탄생할 수 있는지 쉽사리 알 수 없습니다. 전에는 전자사진 프린팅이나, 토너를 베이스로 한 디지털 프린팅을 위한 디지털 용지가 있는 아주 단순한 개념이었지만, 오늘날은 잉크젯만 하더라도, 잉크 종류와 인쇄 헤드 기술에 따라 일곱, 여덟 가지의 다른 상업 잉크젯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어떤 용지는 어떤 기술에 더 좋은 출력물이 되어 나오고, 다른 어떤 기술에는 실망스러운 결과물이 되어 나옵니다. 올바른 디지털 용지를 고르는 것은 큰 고민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드루파 행사장 현장에서 작동하고 있는 Kodak Prosper 6000XL Press

 

그렇기 때문에, 코닥은 Prosper Press용 Paper Rating System을 개발해왔습니다. 코닥 연구 개발 팀에서는 용지를 테스트하고 그 출력 이미지 품질을 두고 총 5개의 다이아몬드로 점수를 매깁니다. 우리는 어플리케이션의 기대하는 성능과, 그 작업 비용을 기반으로 용지를 비교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용지들을 서로 비교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평가 점수 시스템을 거친 용지들은 품질과 신뢰도에 있어서 더 높은 신임을 받게 됩니다. 우리는 10여 년 이상 용지들을 테스트해왔으며, 4,000매 이상의 용지 테스트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우리는 Prosper Press가 일부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는 다른 조작 없이 일부 기본 오프셋 용지에 출력할 수 있음에 놀라고 있습니다. 

 

 

Kodak Prosper Press Paper Rating 인증서를 받는 Glatfelter의 Dennis Betz

 

이번 주에, 우리는 코닥 부스에서 용지와 관련해서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는 몇몇 파트너 기업들을 소개할 것입니다. 용지 산업이 제공해준 지원은 실로 대단했고, 용지에 들어가는 화학품도 새로이 개발되었습니다. 코닥 부스에 잠시 들르셔서 왜 다이아몬드가 Prosper 인쇄사업자들의 사업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인지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 후에, 저녁식사에서 아스파라거스를 맛보시면서, 봄과 행사, 그리고 행사장 내 신선함이 가득한 아이디어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