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f Zach

Director WW Service +Support and VP GECF, Tikva, Israel

 

 

 

판재 제작을 최적화 시킬 수 있을까? Van Genechten 패키징 그룹은 Kodak Intelligent Prepress Manager 2.0을 통해 이러한 질문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할 수 있기를 기대했습니다. 그리고 Turnhout에 있는 출력 공장에서 이 Kodak Intelligent Prepress Manager 2.0을 사용해 보도록 했습니다.

 

IPM(Intelligent Prepress Manager)에 대한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이 시스템은 기존의 세 번이 아닌, 단 한 번의 shift을 통해 판재 제작의 모든 과정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2달 간 모니터링 한 후, 한번의 Shift로 전환할 지 여부를 결정하였습니다. 이 고객은 IPM 2.0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더 높은 효율성을 위해 Shift 횟수를 줄이는 리스크를 평가할 수 있었습니다. 

 

월간 사용 보고서는 프리프레스 팀의 작업량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보고서는 데이터를 직접 수집하고 보고해야 하는 수고를 덜어주기 때문에, 경영적인 측면에서도 큰 이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IPM 2.0이 가져다 주는 세 가지 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여러분은 매 shift 마다, 매 작업마다 사용되는 판재의 개수를 정확하게 반영하는 소비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은 플레이트세터, 판재 현상기와 같은 각각의 기기가 보유한 성능과 기기의 효율성과 관련된 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은 기기 오퍼레이터와 그에 맞는 각각의 특성을 연관 지어, 어느 오퍼레이터가 추가적인 트레이닝을 할 필요가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프리프레스 부문에서 코닥이 어떤 도움을 제공해주기를 바라십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