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Kodak at IPMA 2012, 여기는 HOT HOT!

 

 

 

Paul Schiller

Customer Marketing Manager, Rochester, NY, USA

 

 

 

 

 

 

 

 

 

 

 

 

 

 

 

 

 

 

안녕하세요,

사랑스러운 분수의 도시, 미주리 캔자스 시에서 인사 드립니다. Blee Nichols, Deb Benson 그리고 저는 여기 IPMA 2012 컨퍼런스에 자리잡은 코닥 부스에서 200 명에 가까운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선보이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컨퍼런스 세션 동안에도 100도에 가까운 기후 속에서 내부 인쇄 작업을 위한 코닥의 새로운 제품을 두고 이야기를 나누며 쉴 틈 없이 일하고 있습니다. Kodak NexPress의 금박, 은박 잉크는 고객들의 흥미를 끌고 끊임없이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찬 현장입니다! 새로운 무 현상 Sonora Plate를 둘러싸고 진행되는 논의는 더욱 더 뜨거운 열기를 내뿜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업장에서 현상기를 치워 버리고 싶지 않습니까? 자, 이제 현상기에 작별을 고하세요! 아, 이제 고객들에게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여기는 고객들의 흥분과 열기에 가려 앞이 잘 보이지 않을 지경입니다.    

 

, 잊어버리기 전에 한 가지 더 말씀 드려야 할 것 같네요. Rick Mazur가 미래를 스스로 개척하라- 사업 모델을 변경하고 고객들을 기쁘게 하며 전략적 중요성을 강화시키는 법 이라는 발표를 진행합니다. 6월 26일 오후 네 시에 참석하셔서 더 많은 것을 배워가는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