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출시하는 Kodak SCANMATE i940 스캐너는 기능의 우수성, 휴대성, 생산성의 세가지 단어로 설명할 수 있는 코닥의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작고 경제적인 디자인에, 클라우드에 연결할 수 있는 스캐너는 빠르고 단순한 과정을 거쳐 종이 문서를 배포와 공유가 가능한 역동적인 디지털 파일로 변환해낸다. 사무실에 앉아 있거나 혹은 쉴새 없이 이동하는 사업 전문가에게 i940은 사용의 용이성이 극대화된 최고의 솔루션이다.

한국코닥 문서관리사업부 추홍서 부장은 “SCANMATE i940 스캐너는 사용자들이 컨텐츠를 쉽게 수집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옵션을 통해 스캐너의 새로운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 가볍고 공간이 절약되는 경제적인 디자인 덕분에 사무실 내에서든, 사업 여행 중이든 관계 없이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다.”더욱 향상된 속도와 단순성이라는 이점은 기업의 규모를 막론하고 기업 내부의 노동력 전반에 걸쳐 데스크탑 캡쳐를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KODAK SCANMATE i920 Scanner가 보완된 형태의 제품인 i940은 셋업과 기존의 시스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의 통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TWAIN, ISIS드라이버와 호환성을 유지하고 있다. USB 연결만으로 동력을 얻을 수 있다는특징은 사용자들이 스캐너를 USB 포트만으로도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스캐너의 이동성을 더욱 확장했다. 2012년 말, i940M 스캐너는 MACINTOSH OS 와 호환성을 가진 첫 번째 코닥 스캐너로서 등장할 것이다.

i940 스캐너 사용자들은 EVERNOTE, BOX.NET, GO-DOCS, MICROSOFT SHAREPOINT 서버에의 연결 기능을 통해 스캔 작업이 이루어진 문서들을 클라우드에 업로드 할 수 있다. 닥의 스마트 터치 기능은 단 하나의 버튼으로 파일 배포를 가능하게 하여 문서를 캡쳐하는 처음 시점부터 뛰어난 생산성을 제공하며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JPEG, TIFF, Word, PDF과 같은 파일을 메일, MICROSOFT SHAREPOINT Server, 네트워크에 연결된 폴더나 그 외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에 바로 전송할 수 있다.

Kodak Perfect Page Technology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이미징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또렷한 텍스트와 선명한 색상을 갖춘 높은 품질의 이미지를 구현해낸다. 다양한 문서와 매체로부터 스캔 된 이미지는 이미지 위치 이동, 여백 용지 제거, 색상 망점 제거, 자동 밝기 및 대조 조정을 포함하는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자동 문서 공급기는 광범위한 매체를 처리할 수 있으며, 카드 공급기를 갖추고 있다.

KODAK SCANMATE i940 Scanner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kodak.com/go/i940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