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사진 스캐닝

“빠른 캡쳐”에서 “빠른 인쇄”로: 몰랐던 사진 상품의 시장 잠재력


Tim Vaughn


Marketing Dude, Document Imaging, Rochester, NY
(마케팅, 문서 이미징, Rochester, 뉴욕)


 

  빠른 인쇄 운영 프랜차이즈들과 소유자들 모두에게—당신은 사진상품 아이템들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까?

 지난 4월, AIIM/맞춤 박람회에서 InfoTrends 소속인 두 명의 시니어 컨설턴트들이 사진 상품에 대한 유익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인쇄 산업 내에서 특히 빠른 인쇄 산업의 시장 역동성을 고려해 볼 때, 이것은 설득력 있는 연설이었습니다. 인쇄에 대한 전체적인 수요, 경제의 부정적인 영향과 수송비, 일상재 가격들이 치솟은 세계 몇몇 시장이 최근에 보인 불안정성을 감안했을 때 이 모든 것들은 우리의 현재 사업 모델을 주저하게 만듭니다. 경제위기 이전에 하던 것들을 계속해야 할까요 아니면 무언가 다른 것을 해야 할까요? 우리는 결국 “정상적”인 상황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이것이 새로운 “정상적”인 상태일까요? 

 인쇄 리더십을 위한 국가 인쇄(NAPL)와 빠른 인쇄를 위한 국가 모임(NAQP)은 이에 관해 흥미 있는 관점을 보이고 있다:


경제회복과 함께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산업의 가장 힘들었던 순간이 마침내 시작되고 있는데, 그들의 사업들을 소생시키기 위해서만 상황조건을 개선해야 한다고 믿고 있는 기업들은 아마도 반갑지 않은 불쾌한 상황에 놓일 것이다.

----NAPL 2010년 산업 리포트의 진술

 
 이것은 정말로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게 만듭니다, “일반적인 빠른 인쇄사업자들이 사진과 운영 마진의 수익을 증진시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InfoTrends에 따르면,
 미국 소비자들의 75%는 사진 상품을 아직 구입하지 않았다
 사진 상품은 매년 20% 넘게 성장하고 있다
 80%가 넘는 현재 사진상품 고객들은 “확실히” 또는 “아마도” 이것을 재구매 할 것이다.


인포트렌드의 발표에서 발최한, “사진 한 장은 1000자의 단어만큼의 가치가 있습니다…그리고 그것은 수익성이 있죠!”

인포트렌드의 발표에서 발최한, “사진 한 장은 1000자의 단어만큼의 가치가 있습니다…그리고 그것은 수익성이 있죠!”

 음, 건드려지지 않은 큰 시장잠재력, 높은 현재 성장률, 높은 재구매 가능성비율, 컬러 프린트 양에 더 높아진 마진을 가져오는 제품들… … 도전해 볼만한 사업 기회인 것처럼 들립니다.


 이제 아이들이 많이 태어났을 때 태어난 사람들과 그 다음 세대를 생각해보면, 그들의 대부분의 사진 컬렉션들이 인쇄된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이 “인쇄된 기억들”은 우리의 가장 큰 인구 세그먼트 중에서 가장 중요한 (우리의 인생에서) 이미지들일 것입니다. 만약 이러한 잠재적 고객들이 사진 상품 시장에 참가한다면, 그들이 그저 그들의 디지털 사진들에만 제한을 둘까요? 그들의 엄청나게 많은 기억들의 인쇄된 컬렉션들은 어떨까요? 이러한 것들이 그들에게 그만큼 또는 그 이상으로 중요하지 않을까요? 이것들이 그들이 가장 보존하고 공유하고 싶어하는 이미지들이 되지 않을까요?

 코닥은 인쇄된 배치들을 높은 속도(1분에 65개까지)로 스캔하도록 고안된 포토 스캐닝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생산적인 워크플로우가 가능하고, 제어되고 산출물을 처리하는 배치 레벨의 이미지들뿐만 아니라 각각의 고객들의 작업을 관리합니다. 이제, 빠른 프린터들은 시장 기회에 진입하게 할 수 있는 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고 새로운 수익 흐름과 이익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돈 내는 스캔”과 “돈 내는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