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Huws Gray, 39개의 코닥 스캐너와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로 새로운 솔루션 조달에서 효율성을 향상시키다

Huws Gray, 39개의 코닥 스캐너와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로 새로운 솔루션 조달에서 효율성을 향상시키다.

코닥은 2012 7 17, 영국 웨일즈와 서북부 지역에서 가장 큰 독자적 건축자재 회사인 Huws Gray 39개의 코닥 i2400스캐너와 스캔전송 모듈의 검사 시스템인 Border Merchant System(BMS)을 포함하는 39개의 코닥 캡쳐프로 소프트웨어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스캔전송 솔루션 검사는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Huws Gray의 직원들에게 70명의 팀원들로부터 만들어진 모든 배송관련 문서에 대해 일시적 접근권한을 제공하여 적절한 고객응대

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새로운 시스템은 매달 발생되는 약 15,000개의 스캔전송을 디지털화 한다. 코닥 스캐너와 소프트웨어들은 코닥의 리셀러인 BMI 솔루션으로부터 제공된다.

Anglesey, Llangefni에 본사를 둔 Huws Gray는 수도설비, 난방, 건축자제를 판매한다. 1990년도에 설립된 이후, Hwus Gray는 자연친화적인 성장과 인수를 통해서 5년마다 2배씩 성장해왔고 현재 4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2012년도에는 지사 네트워크를 확장하여 5개의 지점을 냈다. Huws Gray는 현재 39개의 거래장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 사이트마다 코닥 i2400스캐너와 코닥 캡쳐프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다.

 

이전 문서작업에서는, 고객이 본사의 담당 직원에게 배송 질문을 위해 전화를 하면 특정 지점이 연결되어야만, 관련 서류를 확인하고 팩스로 받아야 했습니다.” Huws Gray IT 매니저인 Michael Owen이 말했다. “우리 지점들이 물건 판매로 바쁠 때, 이 작업은 하루 또는 이틀까지 소요되었다. 지금은 모든 배송상태가 전자적으로 즉각 확인된다.” 고 덧붙였다.

 

Huws Gray의 큰 고객들이 대금이 지불되기 전에 물품을 수령했는지에 대한 수많은 질문을 받고 있는데 이를 해결하는 것이 핵심이다.

배달 결과 스캔 모듈은 15년간 Huws Gray에서 사용해온 BMS CounterAct와 연결되어 고객, 가격목록, POS, 재고물량과 견적서 관리를 통합 관리할 수 있다.

 

각각의 배송결과 폼은 캡쳐프로 소프트웨어가 자동 인식할 수 있는 고유 바코드를 갖게된다. 이것은 이미지들이 매일 업데이트될 때, 배송 결과가 고객의 주문과 같으 폴더에 함께 기록되어 CounterAct 소프트웨어의 판매번호와 일치하는지 확인된다.

 

BMS 고객 개발 매니저인 Phil Davies“Huws Gray의 직원들은 질문이 있을 때 간단히 고객리포트 또는 판매원장을 확인하고, 시스템에서 바로 스캔된 배송결과를 pdf 파일로 변환하여 이메일로 보낼 수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질문에 대한 응답속도가 극적으로 많이 개선되었으며 추가적으로 고객 담당 직원이 배송결과가 없는 주문서에 관련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게해준다.

 

BMS Huws Gray가 지점마다 다른 스캐닝 볼륨을 갖고있지만 쉽게 지원하기위해 동일 워크그룹 솔루션을 제공하고 튼튼한 코닥 i2400스캐너를 사용할 것을 권장했다. 추가적으로, 코닥 캡쳐프로 소프트웨어는 설치하기 쉽고 여러곳에 걸쳐 배치할 수 있다. BSM는 또한 스캐너의 하드웨어와 이미징 소프트웨어가 모두 같은 곳에서 제조되었기에 통합이 매끄럽게 된다는 점을 마음에 들어했다. 각각의 스캐너들은 데스크탑 PC와 연결되며 이제는 완성된 롤아웃의 일부분으로써 Huws Gray Microsoft Windows 7 OS로 업그레이드 했다.

 

1분에 30장 작업할 때 하루에 2,000장까지 작업할 수 있는 i2400 스케너는 코닥의 Perfect Page 이미징 기술, 기존의 전구 예열시간을 없애 흑백 및 컬러 스캔을 최상의 이미지를 즉시 제작할 수 있는 차세대 듀얼 간접 LED 조명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속도뿐만 아니라, i2400 스캐너는 자동적으로 페이지의 왜곡을 수정하고 회전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맞춘다. Michael Owen씨는 사용의 용이함은 훈련시간과 계속되는 보충을 최소화하는 것이 주 목적인데, 코닥 스캐너와 소프트웨어가 이를 제공한다. 우리는 배송결과 뭉치를 가져다 호퍼에 집어넣기만 하면 시스템이 알아서 다 해주는 솔루션을 원했었다. 코닥의 캡쳐프로 소프트웨어를 통해 바코드가 인식되는 것은 특히 놀라웠다.”고 말했다.

 

Huws Gray는 배송결과들만 스캔할 뿐만아니라, 다른 서류작업까지 한다. 이것은 결강사유서, 지출 그리고 다른 사무서류까지 포함한다.

Phil Davies는 추가적으로 우리의 배송결과 스캔모듈에 있어 핵심은 CounterAct 소프트웨어와의 밀접한 통합니다. 주문과 관련된 모든 것과 배송은 이제 우리의 상업적 고객들이 원하던 대로 한 곳에서 하나의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진다. 이것은 작업효율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하며 결국 종이문서 저장 파일들은 지점에서 다로 보관되어 자리를 차지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Michael Owen기업으로써 우리의 목표는 최대한 용지를 아껴서 효율성을 강화하고, 환경을 좀 더 생각하는 것인데 이 새로운 모듈은 그것들 역시 지켜주고 최대한 간결한 작업환경을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코닥의 영국 판매매니저인 Neil Murphy코닥 스캐너와 이미징 소프트웨어는 꽤나 매력적인 성과를 보여준다. 처음이나 지금이나 훌륭한 스캔물을 제작하는 혁신적인 성능들로 가득차 있을 뿐만아니라, 3년 보증기간을 통해 Huws Gray와 같이 고객들이 서비스를 장기간에 걸쳐 보장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Border Merchant Systems(BMS)

 

BMS는 건축업계에서 회계/영업에 특화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BMS CounterAct 솔루션은 구매에 특화되어 개발되었는데, 건축, 배관, 지붕공사, 목재, 철물을 모두 통틀어 구매, 가격산정, 견적과 회계에 이르는 전 과정을 커버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추가 모듈이 포함된 완전 통합된 시스템으로써 CounterAct는 배우고 사용하기 쉽고 내부 프로그래머 팀에 손쉽게 쓰고 개발할 수 있다. 1990년 설립된 BMS Monmouth에 본사를 둔 사기업이다.

 

BM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ordermerchantsystems.co.uk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스트만 코닥(Eastman Kodak)

이스트만 코닥은 세계 이미지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소비자와 기업가 그리고 창의적 전문가들에게 그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영상 및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사업부문에서 최첨단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 코닥은 고객들이 자신의 사업을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 가장 넓은 범위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코닥은 효율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여 전 세계의 소비자들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지 쉽고 편리하게 사진을 찍고, 인화하여 공유할 수 있도록 디지털 및 필름 사진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www.koda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odak은 이스트만 코닥 컴퍼니의 트레이드마크입니다)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