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골드 잉크: Photokina에서 Graph Expo로!

골드 잉크: Photokina에서 Graph Expo로!

Jennifer Cisney
Chief Blogger, Rochester, New York, USA

 

9월에 진행되었던 Photokina에서 코닥의 Nexpress는 사진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Nexpress는 Kodak NexPress Fifth Imaging Unit Solution과 함께 사용방법을 생중계로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사진작가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다름이 아니라 NexPress Fifth Imaging Unit Solution의 골드와 펄 잉크를 사용하여 인쇄된 샘플들이었습니다. 이 잉크들은 사진과 그래픽 인쇄물이 튈 수 있게끔 해주는 반짝임을 더해주었습니다. 코닥의 Jeff Tabit씨가 더 자세한 설명을 하는 아래의 비디오를 참조해주세요!

골드와 펄 잉크를 제시하는 샘플 몇 가지는 사진작가 Louise and Joseph Simone가 제작한 한정판 사진 카드였습니다. Simones는 코닥의 전문가 필름을 오랫동안 사용하였으며 NexPress에 대해 할 말이 아주 많다고 합니다. 

"경력있는 사진작가이자 예술가로써, 우리는 NexPress Platform에서 이 새로운 골드와 펄 프린팅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 새로운 잉크들은 우리가 진정으로 차별화된 새로운 제품과 이미지를 만들게끔 해줍니다,"라고 Louise Simone이 말했습니다. "NexPress Photo Platform과 Fifth Imaging Unit Solution의 기능 덕분에, 우리는 임팩트 있는 효과들을 추가하고 우리 이미지가 다른 아웃풋 기기나 디지털 플랫폼이 창출해 낼 수 없는 예술적 면을 부각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영상에서 Simone이 Kodak NexPress에 대해 더 설명합니다.

다음주에 골드 잉크는 GraphExpo에서 또 한 번 반짝이며 등장할 예정인데요, 코닥의 골드 드라이 잉크는  Graph Expo Must See 'Ems Award 상을 수상했습니다. NexPress 골드 잉크로 인쇄된 Mohawk 페이퍼(부스 #240)의 샘플도 코닥 (부스 #1221)에서 준비될 예정입니다. Mohawk은 최근  Mohawk Make Ready에서 특별한 잉크 솔루션에 대한 귀띔을 작성했는데요, 행사에 참석하시는 분은 NexPress의 특별한 효과를 지닌 잉크가 인쇄된 Mohawk 페이퍼의 데모들을 제공하는 "Think Possibilities"를 찾아주세요!

골드 및 펄 잉크는 2013년에 Fifth Imaging Unit Solution 기능의 일부분으로써 여러분을 찾아뵙니다. 더 자세한 소식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www.kodak.com/go/nex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