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2012 인터테크 테크놀로지 어워드를 수상한 코닥의 Red Fluorescing Dry Ink!

2012 인터테크 테크놀로지 어워드를 수상한

코닥의 Red Fluorescing Dry Ink!

 

 

 

Jennifer Cisney
Chief Blogger, Rochester, New York, USA

 

 

 

지난 밤 코닥의 Red NexPress Fifth Imaging Unit Solutions의 Fluorescing Dry InkLast가 혁신적 우수성으로 Printing Industries of America InterTech Technology Award를 수여받았습니다. 

Kathleen Cervi and the Kodak Red Fluorescent Ink InterTech Award

2012 인터테크 테크놀로지 상은 시카고에서 GraphExpo 도중에 진행되었던 2012 프리미어 상 갈라 때 수여되었습니다. 이 상들은 인쇄산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 예상된 기술의 발전을 기리기 위해 수여되었는데요, 각각 12명의 수령인들은 인터테크 스타를 받았습니다. 코닥은 아주 자랑스럽게 이를 NexPress 주변 부스에 전시해놓았습니다. 

 

코닥의 Red Fluorescing Dry Ink는 이미지와 그래픽 위로 인쇄되면 거의 안보일 정도로 투명합니다. 그 위로 자외선을 비추면 잉크가 붉게 빛납니다.

RFDI(Red Fluorescing Dry Ink)는 위조품을 식별할 때 사용됩니다. "우리 고객 중 한 분의 특정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의 결과물은 훌륭했으며, 위조문제는 완벽히 사라졌습니다,"라고 Alcom의 공장 매니저인 Rodger Wyman이 전했습니다.

RFDI가 좋게 사용되는 또 다른 예는 워크플로우의 자동화인데요, QR와 2D 바코드가 출판물에 도입될 수 있으며 손님 이름이나 배송지 정보 등을 디자인을 흐트릴 필요 없이 직업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투명한 마크는 다이렉트 메일의 부분에 인쇄될 수 있으며, 수령인이 우승자인지 확인하기 위해 스캔되었습니다. 그리고 GraphExpo 참가자들이 코닥부스로 가져와서 상품을 탈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것이 PIA 2012 인터테크 테크놀로지 상 잡지에 실리기도 했습니다!

코닥 골드잉크 역시 PIA 프리미어 어워드 갈라에서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이는 저녁 식사의 메뉴판의 형식으로 인쇄되어 나타났습니다. PIA Benny를 뽐내기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코닥 NexPress Gold Ink를 사용하는 것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