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코닥은 AIIM 컨퍼런스2013에서 멀티 소스 정보 관리에 대한 우수 사례를 공유했습니다.

 

 

 

코닥은 AIIM 컨퍼런스2013에서 멀티 소스 정보 관리에 대한 우수 사례를 공유했습니다.

코닥의 문서 이미징 비지니스는 정보와 이미지 관리를 주제로 지난주 열린 협회에서 정보 전문가와 통합 솔루션 및 산업 전문지식을 공유했습니다.
코닥은 3월 20일-22일간 솔루션 라운지에서 진행된 컨퍼런스에서 그 동안 회사의 전문가들이 참가자들에게 문서 관리의 최신 동향을 선보였습니다. Tony Barbeau, 코닥의 문서이미징 비즈니스 매니저는 멀티 소스 입력을 처리하는 정보 캡처 프로세스와 솔루션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세션을 개최합니다.
 “AIIM 컨퍼런스가 우리에게 정보 전문가의 다양한 고객 솔루션 및 전문 지식을 공유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Barbeau가 말했습니다. "게다가, 컨퍼런스는 그들의 비즈니스 기회 중 조금을 해결하고 각각 참가자 네트워크를 돕기 위해 P2P 세션을 포함했습니다. 저는 참석자 능률화 문서 캡처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한 논의 평가를 기대합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Barbeau의 세션은 "멀티 소스 입력 과제"란 주제하에 솔루션 라운지에서 3 월 21 일에 열렸었습니다.
주제는 종이 문서, 이메일, 팩스, 모바일 문자, 소셜 및 음성 을 포함 하여 정보가 서로 다른 형식으로 도착하는 방법에 대한 것이었으며 Barbeau는 성공한 회사들이 각각 이들의 입력 스트림을 다루는 다양한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는지 공유했습니다.
“우편물실에서 편지를 받고, 행정 비서가 팩스를 받고, 컴퓨터가 이메일을 받고, 휴대 전화가 문자를 받고 - 아직 이 입력 스트림은 종종 서로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 비지니스는 이 복잡한 문제에 간단한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정보 및 비지니스 전문가들은 회사들이 보다 큰 효율과 그들의 비지니스 프로세스 성장 달성을 가능하게 입력 소스 평가와 솔루션을 제공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ODAK Info Activate Solution v1.1와 KODAK SCANMATE i940 스캐너가 솔루션 라운지에 전시되었습니다.
KODAK Info Activate Solution v1.1는 SharePoint 관리자 제어 비즈니스 데이터를 도와 전문가 캡처 및 SharePoint 라이브러리에 여러 소스에서 문서를 구성하는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 강력한 새 기능을 제공합니다. 컴팩트하고 간편하며 다른 기기와 연동되는 i940스캐너는 전문적으로 종이 문서를 디지털 파일로 빠르게 전환하여 더 쉬운 배포와 정보관리를 돕습니다.

 

출처 :

http://graphics.kodak.com/DocImaging/US/en/About_Us/News/2013/130320a.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