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엔지니어링 총책임자는 지능형 정보 관리 교육 이벤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오늘, 코닥은 유명한 작가, 발명가이자 미래 학자인 Ray Kurzweil이 글로벌 디렉션 2013 컨퍼런스에서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행사는 코닥의 문서관리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사업부에서 후원하는 연간 기술교육 행사입니다.
게이로드 국립 리조트와 워싱턴 DC의 컨벤션 센터에서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열릴 것으로 예정되어 있는 이 회의는 "지능형 정보 관리"와 경쟁력 있는 사업개발을 주제로 열릴 것입니다.

올해의 테마는 다양한 기업정보 관리, 소셜 미디어 관리 처럼 필수적인 정보 흐름, 방대한 데이터를 조작하고 저장할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다음 세대로 소셜 미디어를 관리하는 콜라보레이션 플랫폼 토픽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지능적으로 가치있는 정보를 처리 할 수 있는 내용도 그 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Kurzweil은 유일하게 정보 관리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법을 논의할 수 있는 인물입니다.
그는 최근 구글의 엔지니어링 담당 이사로 임명되었습니다. 현재 사회에 가장 위대한 발명가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최초의 광학 문자 인식 (OCR)시스템과 발성 신시사이저등을 만들었으며 CCD 플랫베드 스캐너를 만들었습니다. PBS는 Kurzweil를 “미국이 만든 16가지 혁명”이라고 추앙했으며 포보스지는 “최고의 사고 기계”라고 평가했으며 Inc.지는 그를 “토머스 에디슨의 정당한 후계자”라고 설명했습니다.
"Ray Kurzweil는 우리 업계의 선구자이다." Dolores Kruchten, 이스트만 코닥의 문서 이미징 사장 및 회사 부사장이 말했습니다. "그의 공헌이 없다면, 우리는 이 컨퍼런스를 못했을지 모릅니다. Ray는 발표자 및 전시자의 블록버스터 라인업을 위한 완벽한 헤드 라이너입니다."

비즈니스 리더는 조직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검토하는 글로벌 디렉션에 (http://www.globaldirections2013.com/) 참석하세요. 컨퍼런스의 의제는 최첨단 사례 연구, 최종 소비자 프리젠테이션, 기술전시입니다. 주목할만한 참가자로는 가장 유명한 생각의 지도자, 분석가와 산업정보관리 기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행사는 글로벌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미래 요구를 충족하는 정보 관리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교육, 지식과 실행 사업 전략의 발전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스캔한 종이문서로부터 내용을 추출하는 사업부터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와 같은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위한 워크플로우 문서처리로와 고성능 소프트웨어 사업에 이르는 광범위한 주제는 이해하기 쉽고, 구분이 명확하며 데이타의 흐름을 추출하고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디렉션 2013 컨퍼런스 의제 및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globaldirections2013.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 KodakDI (해시 태그 # gd13)을 따라 트위터 대화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bit.ly/WybBXB

사진출처 : http://www.globaldirections2013.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