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워크플로우

훌륭한 고객 서비스 제공


훌륭한 고객 서비스 제공



고객 서비스는 종종 고객이 무엇을, 얼마나, 언제, 어디서, 원하는지에 대한 제공사항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오늘날의 디지털 세계에서, "얼마나" "언제" "어디서" 부분의 공식은 간단합니다. 고객은 어디에서든 매주, 매일 제품 및 솔루션 온라인 서비스에 접근하기를 원합니다. 오늘의 프린트 구매자들 또한 예외가 아닙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편의에 맞게 온라인 업무의 많은 부분을 처리 할 수 있는 능력을 원합니다.


2012년 6월 떠오르는 트랜드에 대한 정보동향 조사 연구실시: 웹 및 모바일 역량은 프린터가 웹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최고 기능으로 가상 교정을 보여줍니다. 왜? 그것은 프린트 작동을 위해 큰 병목현상 흐름을 해결하기 때문입니다: 검사 및 승인가상 교정은 견해, 평역, 가격 인상 및 교정의 완전한 온라인 증명 승인을 다른 지역의 여러 고객에게 허용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코닥 인사이트 프리프레스 포털에 유입되는 것 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웹을 통해 온라인으로 파일을 제출하고, 본인들의 페이지를 맥이나 pc 혹은 아이패드를 통해 검토하고 승인하도록 하고, 밤낮없이 본인들의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웹 포털입니다. 그것은 코닥 PRINERGY 워크플로우와 통합되었습니다. 프리플레이트 및 리파인이 자동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즉시 작업을 제출합니다. 시스템 문제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는 추가 비용이나 재 작업이 발생되기 전에 수정 페이지를 신속하게 업로드 할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 및 / 또는 프리프레스 직원이 위험등을 알립니다. 더해서, 모든 활동은 추적되고 제출, 변경 요청, 승인, 거부 및 보고서는 당신이 모든 개정 트랙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생성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고객 서비스 경험 제공 이후 이익 확장해 줍니다. 또한 작업의 효율성과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전자 장치의 다른 타입으로부터 웹을 통해 기능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들을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인사이트 프리프레스 포털 및 프리너지 워크플로우는 능률적인 기계처럼 함께 작동하며 두 시스템이 동일한 디지털 마스터 파일에 접근하므로, 변경 및 업데이트가 즉시 전체 워크플로우 전반에 걸쳐 반영됩니다. 이것은 고객은 온라인으로 재 처리, 색상 관리 또는 트랩 파일이 필요가 없고 플레이트를 확인하는데 사용되는 동일한 파일 승인을 의미합니다. 믹스에 PRINERGY 규칙 기반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추가하면 자동으로 실행하도록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MIS를 통한 워크플로우에서 어디에서나 발생하는 당신 INSITE 시스템의 모든 작업은 다른 작업을 촉발시킬 수 있습니다.


능률적인 제품으로 훌륭한 고객 서비스 결합은 고객 만족, 판매 및 로열티를 구축 할 수 있는 프린트 서비스 제공자를 위한 승리 공식입니다. 그리고 액세스하기 쉬운 웹 프리프레스 포털 시스템의 중요한 역할 재생은 강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