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워크플로우

John Roberts Company가 작업 시간과 에러 감소를 위하여 KODAK UNIFIED WORKFLOW Solutions을 도입하다

지난 60년 동안, John Roberts Company는 Midwest의 인쇄 및 커뮤니케이션 니즈를 충족하는 서비스를 진행해왔습니다. Minneapolis 근교에 위치한 공장에서 280여명으로 이루어진 팀이 혁신적인 인쇄 및 교차 플랫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운영 부사장인, Kurt Kroening에 의하면, 자동화 Kodak Unified Workflow Solutions는 오늘날의 변화 무쌍한 시장에서 그들의 주요 성공 요소라고 합니다. "우리는 지난 몇년간 KODAK PRINERGY Workflow를 사용해왔습니다." 그가 말을 이었습니다. "바로 이전 해를 지나면서, 우리는 우리의 워크플로우를 단순화하는데 집중하기 시작하여 KODAK INSITE Prepress Portal과 PRINERGY Rules-Based Automation (RBA)를 활용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자동화를 적용하여 제3의 제품에 적용시켰습니다. 이는 우리가 RBA를 활용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함으로써 수익성 증가와 휴지 시간을 줄이려 매일 노력한 결과입니다. "5분의 자동화 시스템으로 작업자와 플래너의 30시간을 절약해줍니다. 회사의 prepress 매니저인 Dave Eisert는 그의 팀이 100개 이상의 RBA rules를 활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복잡한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매우, 매우 단순한 시스템입니다. RBA 룰을 생성하는데 단 10분이 소요되는데, 이는 여러분의 몇시간을 절약시켜줍니다. 이것이 단 1회만 사용된다 할지라도, 충분히 가치가 있죠." 그들이 사용하는 RBA 룰들 중 하나는 멀티 폼, 멀티 피스 레이아웃입니다. Eisert가 설명하길, "일반적인 작업은 30개의 각기 다른 폼과 110장 이상의 인쇄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이는 각기 다른 마감 사이즈, 용지 사이즈 및 몇몇건의 경우에는 색상 보정까지 필요로 합니다. 우리는 RBA 프로그램으로 디자인 파일이 도착했을 때, 자동으로 변환되고 새로 이름지어져서 그들 일부의 번호로 지정되도록 합니다. 그러면 작업 가이드라인에 맞추어 작업 진행을 지정하고 자동으로 리파인됩니다." 이 레이아웃 작업은 컴퓨터 작업자가 진행했을 때, 보통 20시간 이상 소요되고 10시간 이상의 플래너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RBA 룰은 이 작업을 4-5분정도면 완료합니다. 이러한 완전 자동화는 작업의 60% 이상을 차지합니다; prep 작업자의 단순한 작업을 가능하게 하며 그들이 더 숙련된 기술이 필요로하는 프로젝트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가 매일 찾아오던 새로운 방식이 실현된 것 같습니다. RBA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John Roberts Company의 운영 부사장 Kurt Kroening 


에러를 방지하기 위하여 자동화 복합 시스템을 재가동합니다. 또, 고객들의 요청으로 생성된 이전 인쇄 작업들을 운영한 후, 새로운 RBA 룰을 생성합니다. Eisert는 "이는 매우 지루해지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전 작업 파일들과 관련 이미지 또는 다른 구성들을 하나하나 위치를 지정해왔습니다. 모든 구성들이 모이면, 진짜 에러의 위험이 발생했습니다."고 설명합니다. 인쇄 공정을 자동화하기 위하여, 고객의 작업 및 구성들을 위한 라이브러리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고객의 재출력 주문이 언제이든간에, 시스템이 새로운 작업 유형과 티켓을 생성하고 라이브러리로부터 파일들을 자동으로 꺼내서 새로운 작업에 적용시킵니다. 

Eisert는 생산 속도를 두번째 장점으로 소개합니다: 그는 잘못된 이미지나 잘못된 구성들이 사용될 위험에 대해 가상 제거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게 큰 장점이라고 말합니다. 워크플로우 자동화는 작업 정체 구간을 제거해줍니다.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는 작업 스케줄링을 단순화 합니다. 자동화 이전에, 그들은 작업 스케줄링에 대한 확신이 필요했고, 이를 고객에게 전달했었습니다. "오늘날의 시장에서 비즈니스는 하루는 조용하지만 바로 다음날엔 무수히 많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에 대한 인력 및 작업 스케줄의 조정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제 자동화는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RBA로 여러분은 이를 실현할 수 있어서 파일들이 시스템을 망치지 않고 프리프레스 작업에서의 작업 몰림 현상을 우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면 됩니다. 작업들은 알아서 진행될 것입니다." "정말로," 그는 결론지었습니다. "RBA의 몇몇 장점들은 상당히 유용합니다." 직원과 고객들이 InSite의 쉽고 편리한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John Roberts Company는 이제 고객들이 INSITE Prepress Portal을 도입하여 사용하기를 권하고 있으며 영업 부서에서도 적극적으로 이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Eisert가 설명하기를, "INSITE Prepress Portal은 여러분의 고객을 위하여 설정할 수 있는 것에 한계가 없습니다. 파일을 업로드하고 가공하고 스크린에서 승인하는 모든 과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자동화를 사용하기 위하여 이를 활용하는데, 파일들이 자동으로 작업을 진행하여 빠른 작업 시간, 적은 에러, 감소된 비용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언제나 고객 충성도를 쌓는 것이며 INSITE는 이를 위한 훌륭한 툴 입니다. 더욱 효율적이며 향상된 수익을 제공합니다." John Roberts는 향후 PRINERGY 워크플로우를 대형 자동화 시스템의 중심으로 하여 제3자 MIS 시스템과 다른 워크플로우 툴과 끊음이 없는 커뮤니케이션을 구성할 계획이 있습니다. "다른 기술들이 PRINERGY와 연동이 잘 된다는 사실은 큰 장점입니다. 이 전반적인 시스템이 우리 공장에 큰 장점이 될 것입니다." Eisert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PRINERGY 워크플로우 내에서 RBA 룰들을 사용하기 위하여 주기적으로 MIS 이벤트를 활용합니다. Kroening이 덧붙였습니다. John Roberts 팀은 이제 막 자동화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웃으면서 다음과 같이 말을 끝마쳤습니다. "6개월 후에 다시 와서 확인해보세요, 우리가 얼마나 발전했는지 확인하고 놀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