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워크플로우

토론토의 고객들을 위한 프리너지 워크플로우 6


토론토의 고객들을 위한 프리너지 워크플로우 6

 

6월 18일 화요일, Greater Toronto의 코닥의 골드 리셀러社인 Spicers Canada에서 “Are You Ready for PRINERGY 6?” 로드쇼 행사에 40여명의 인쇄 및 그래픽 전문가들을 모아서 행사를 진행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The sun outdoors는 비즈니스 소유주, 경영자, 프리프레스 및 운영 매니저들이 차세대 워크플로우를 확인하기 위해 저녁시간에 모이는 것을 반겼습니다. Brenda Power는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코닥의 워크플로우 전도사로써 PRINERGY 워크플로우 6의 훌륭한 데모를 선보여서 계획대로 관리와 트랙 모듈 그리고 입증된 스트림 라인 제작, 자동화 증가 및 프레스 파일에서 더 나은 제어 제공을 도울 수 있음을 알렸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코닥 통합 워크플로우 솔루션의 카탈로그 매니저인 Jennifer Conroy는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프리너지 6 준비에 대한 고려사항 중 몇 가지의 중요한 질문을 했습니다:

 

· 프리너지 5.3으로 업그레이드 해 보신적 있습니까? 업그레이드 내용은 최근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 PREPS 임포지션 소프트웨어6로 업그레이드 해 보신적 있습니까? 자세한 내용을 구독 하시려면 곧 있을 PREPS 웹 세미나에 등록하십시오.

 

· 인사이트 프리프레스 포털 6.6으로 업그레이드 해 보신적 있습니까? 버전 6.6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알아보시려면 (here)여기로.

 

· 워크플로우 시스템에 대한 서비스 및 지원을 체결해야 합니까? 다양한 옵션을 볼 수 있는 브로셔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 하드웨어 및 작동 시스템은 업그레이드가 필요 합니까? 자세한 내용은 기술 회보를 참조하십시오.

 

· 몇몇의 운이 좋은 참가자는 플랫폼 자격 관리자인 팀 아담스에 의해 포괄적인 워크플로우 시스템 검사를 무료로 얻었습니다.

 

제니퍼는 우리는 파트너社인 Spicers Canada와 협력하여 지역 행사를 펼쳐 우리의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고, 그들의 워크플로우 투자를 최적화할 수 있는 정보와 전문 지식에 엑세스를 가능하도록 한 것에 대해 기뻤습니다. 이것은 기존의 프리너지 워크플로우 고객이 프리너지 6에 대한 준비에 대한 내용을 배우기 좋은 기회이고, 다른 워크플로우를 사용하는 기업이 누락할 수도 있는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