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코닥 소식

8월 인쇄관련 잡지에서의 코닥 소식

  

출처 : 인쇄계(8월호)

안녕하세요!

8월, 인쇄 관련 잡지에 코닥의 여러가지 소식이 기재되었습니다.
아직 확인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공유합니다~!!

<Grafitalia-Converflex 2013과 Uteco Group의 오픈하우스>
5월 7일부터 11일까지 밀라노에서 개최된 행사입니다. 몇몇 관계자들은 실망스런 결과를 예측 하였지만, 코닥 부스는 전시회 내내 모든 행사의 중심이었습니다. 또한 코닥은 전시회에서 Kodak NexPress 디지털 장비를 설치하지 않는 대담한 행보를 걸었지만, 대신 준비한 성공사례 비디오와 특별 샘플을 제시함으로써 방문자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또한 부스 한쪽 부분을 온전히 코닥 프로스퍼 S-시리즈 임프린팅 시스템으로 꾸며서 눈에 띄는 다양한 샘플들을 전시하고 하이브리드 인쇄의 잠재력을 확실히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부스에서 또한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를 선보였고 다른 판재들과 비교하여 이 판재의 우수한 성능과 환경 작용을 강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5월 10일 Verona Uteco 그룹의 본사에서 개최된 오픈 하우스 이벤트에서도 프로스퍼 S-시리즈 임프린팅 시스템을 시연했었습니다. 코닥 프로스퍼 S20 임프린팅 시스템 2대가 onyx 810 EB2 플렉소 인쇄 시스템에 장착되어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하이브리드 인쇄의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으로 완벽한 예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