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sh Printer는 코닥의 새로운 무현상 판재로 시간절약 및 지속가능경영의 장점을 얻었습니다.

 

영국 북부 웨일즈의 Jones Printers Ltd.는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에 투자합으로써 고객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모델을 강화했습니다. 이 새로운 판재의 결과로 회사는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판재의 성능을 강화하면서 환경적인 책임에 있어서 고객들에게 중요한 혜택을 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904년에 설립된 W.O. Jones는 4대째 내려오는 가족사업으로 고품질 상업 리소그래픽 인쇄를 하고 있습니다. 원스탑 샵에서 적은 부수의 명함, 레터헤드, 여행 전단지, 잡지, 안내서 및 기업의 보고서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은 지역의 관광 및 교육 기관입니다.

 

4년전 W.O. Jones는 처음으로 상업인쇄를 시작하게 됐을 때 무현상 판재를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에 대해서 코닥과 함께 발전된 부분을 논의하였고, 망설임 없이 최근에 판재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코닥은 즉시 캘리브레이션 및 설치를 위한 지원일 시작하였고, 우리는 과거를 되돌아보지 않게 되었습니다. 판재의 성능을 놀라웠습니다.” W.O. Jones의 시스템 매니저인 Andrew Langridge가 말합니다. 그는 1%에서부터 99%에 이르기까지의 뚜렸단 도트, 적용되는 WYSIWYG와 컬러 정확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W.O. Jones의 시스템 매니저인 Andrew Langridge>

 

환경적으로 책임을 다하다

W.O. Jones에게 있어서 지속가능 경영의 길은 ISO14001 인증을 지향하는 운영만큼 중요한 것입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우리의 환경적인 책임을 숙지하고 있었고,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는 우리가 현상을 위한 화학약품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Andrew Langridge가 설명합니다. 인쇄사업자로써 우리는 환경적 지식이 매우 풍부한 몇몇 고객들과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가능한 많은 그린 자격증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무현상 판재뿐만 아니라, 우리는 재활용품 또는 FSC 용지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노력들은 다른 인쇄사업자와 비교해서 우리에게 비즈니스적으로 혜택을 가져옵니다. 우리는 Kodak과 같은 공급업체를 찾고 있었습니다. 우리의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Sonora XP 판재와 코닥의 지원으로 우리의 비즈니스는 더욱 자신감있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주요 고객은 Anglesey Sea Zoo입니다.(성공사례 비디오는 www.kodak.com/go/drupa에서 Sea Zoo Prints Green 비디오의 썸네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동물원의 사장인 Dylan Evans 박사에 따라 환경적인 영향을 고려하여 모든 인쇄물을 W.O. Jones에서 제작합니다.

 

Anglesey는 전통적으로 주말 휴양지로 그곳을 위한 인쇄 미디어가 사용됩니다.” 그가 말합니다. 기업으로써, 우리는 환경적으로 성실하고, 모든 직원들이 계약에 명시된 바와같이 최선을 다하고 우리의 정책을 성실하게 따릅니다. 우리는 따라서 같은 방식으로 공급하는 회사를 찾았습니다. 우리는 웨일즈에서 가장 큰 아쿠아리움을 보유하고 있고 우리 고객들에게 마케팅 자료들을 제공합니다. Kodak Sonora XP판재를 사용하는 W.O. Jones는 한개의 판재 세트를 사용하여 30만부의 전단물을 제작합니다. 품질이 매우 우수했습니다.”

 

W.O. Jones의 Andrew Langridge는 또한 품질이 매우 우수하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Kodak Sonora XP 판재는 우리의 모든 기대조건을 초과했으며 이미지를 구현하는 판재의 능력이 상당했습니다.” 그가 설명합니다. 판재의 제작부수는 증가했고 판재를 사용함에 있어서 문제가 없었습니다.”

 

또다른 혜택은 프레스 중에서 품질의 올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판재를 미팅을 통해서 공급받을 수 있고 또한 향후에 공급받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또한 완벽학 진행됩니다.” Andrew Langridge가 말합니다. 때때로 생산 이슈가 생기면 작업을 중단합니다. 이 유연성은 판재를 다시 제작하는 작업을 절약합니다. 우리는 작업 일주일 전에 판재를 받고 두세장 정도를 세척할 수 있습니다. 프레스 운영자들은 또한 프리프레스 부서가 열지 않았을 때에도 충분한 판재를 보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Kodak Sonora XP 판재를 선택한 것은 우리가 했던 가장 좋은 결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