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Summer Special]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가 Maygray Graphics의 비즈니스 모델 변경을 지원하다.

판재는 생산성 향상을 위한 반복성과 신뢰성을 제공했습니다.

 

영국의 Maygray는 친환경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를 비즈니스 모델의 전략적 변경의 일부분으로 사용하기위해 도입했습니다.

 

런던의 Uxbridge 상업인쇄 서비스 회사는 Thames Valley와 동남부 지역에 아트워크, 디자인, 재생산, 프루핑, 인쇄, 마감, 작업실행 및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986년 설립된 이 회사는 전통적인 방식의 리소 인쇄를 제공하면서 강력한 고객관계를 성공적으로 구축해왔는데 높은 수준으로 고객을 지원하고 인쇄품질 또한 훌륭합니다. 직원은 총 12명입니다.



회사는 업무구조를 개편할 계획으로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지원을 하기위해서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주문과 Kodak NexPress SX3300 디지털 인쇄기로 고객들은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짧은 시간안에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Maygray는 또한 획기적이고 새로운 단기부수 비즈니스를 찾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개편의 일부분으로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생각하게 되었고 Kodak Sonora XP 판재를 선택했습니다. 이 판재는 Maygray가 판재를 만들때 현상과정을 생략하게 해주고 현상기와 화학약품의 필요 역시 제거해주었습니다. Maygra의 운영 매니저인 Steve Evans가 설명합니다: 새로운 Sonora 판재는 환경 친화적일뿐만 아니라 신뢰성, 반복적인 작업 측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구현합니다.”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는 현상과정과 화학약품이 제거뿐만 아니라 비용 및 소모품 낭비를 줄여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더하여 품질, 생산성, 현상된 판재와 동일한 수준의 인쇄가능성도 제공합니다. 생산라인을 간소화함으로써 판재 제작을 단축시켜줍니다. Sonora XP 판재로 더 빠른 이미징, 추가적인 시간 단축, 판재를 현상하지 않음으로써 얻는 품질일관성을 제공하고 효율성과 기기의 휴지시간의 위험을 줄여서 생산성을 극대화합니다. Sonora XP 판재는 재활용지, IPA가 없는 잉크 사용이 가능하여 더 친환경적인 인쇄를 합니다.

 

운영시스템 또한 Kodak Prinergy 워크플로우 시스템을 채택하여 컬러와 파일관리를 하고 있고 Kodak Magnus 400 Quantum 플레이트세터로 한달에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를 1,200장까지 이미징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Maygray는 고객들의 요청에 집중하면서 신중하게 투자하여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표어는 정직한 접근을 하자는 의미에서 믿음 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그들이 제공할 수 없는 건은 절대로 맡지 않습니다. 각 작업을 빠르게 진행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신념과 성공사례들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Maygray의 사장인 Bob Fowler이 말합니다: 리소 인쇄로 성공적으로 거의 30년동안 비즈니스를 운영해온 후, 제가 무시할 수 없는 디지털 시대가 오고있음을 알았습니다. 종이에 잉크를 묻히는 구모델은 더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업계를 이끌고 비즈니스의 변화를 자각하게 하기위해서 디지털을 도입했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부가가치를 전달할 수 있길 바랍니다. 비즈니스에서 대부분은 공급업체와 고객 관계에서 결정됩니다. 협조적이고 개인적인 관계도 좋습니다. 하지만 인쇄 부수는 줄어들고 있고 시장은 침체되어 비즈니스가 더 똑똑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인쇄자체보다 인쇄 솔루션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Steve Evans가 말을 이었습니다: Maygray에게 새로운 변화가 이는 때입니다. 오늘날 빠르게 변하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우리는 가장 최식의 기술을 찾고 도입하는 것이 중요하고 고객들에게 경쟁력있는 이점을 제공해야합니다. 이것은 비즈니스 측면에서 중요한 변화이며 이제 리소와 디지털 인쇄 양쪽 모두를 운영하여 최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처음 시작에서부터 마감까지의 전 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Kodak 기술에 큰 믿음이 있습니다.”

 

Fowler가 덧붙여 설명합니다: 우리는 코닥 제품을 높이 평가할뿐입니다. 코닥 기술을 도입하고 놀라운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 및 인쇄된 제품을 확인했습니다. 우리 모든 직원이 똑같이 얘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