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인쇄 시장을 선도하는 협회가 판재 생산성을 최대화하고 최신 코닥 CTP와 판재 솔루션으로 환경 기준을 준수합니다.

 

Lasertryk.dk는 Kodak Magnus 800 Quantum 플레이트세터와 Kodak Sonora XP 무현상판재를 도입하여 생산성을 향상하고 환경적으로 자격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덴마크 회사와 회사의 자매회사인 Lasertyk.dk, ScandinavianBook은 북유럽 지역에 가장 규모가 큰 상업인쇄 조직입니다. 덴마크 Aarhus에 근거를 두고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Lasertryk.dk는 디지털 및 옵셋 인쇄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5년에 설립된 Lasertryk.dk는 디지털북 제작시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ScandinavianBook 표지를 옵셋 인쇄 서비스의 포트폴리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각 자매회사는 단기부수와 빠른 작업의 제공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매년 2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Lasertryk.dk의 프리프레스 매니저인 Mads Bindslev는 우리는 Kodak CTP 시스템과 Kodak Prinergy 워크플로우 시스템, Kodak Colorflow 소프트웨어를 몇년간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도 가동중인 Kodak Lotem 플레이트세터의 도입으로 처음 코닥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Kodak과의 비즈니스 관계는 매우 전문적인 수준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코닥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닥의 CTP 장비는 우리가 보기에 현재 시장에 나온 것 중에 최고입니다. Magnus 800 플레이트세터의 설치는 우리의 요구조건을 충족하는 자동적인 선택이었습니다. 코닥은 또한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코닥 기술팀 전문가들이 상주하면서 파트너와 같이 우리 팀의 일부로 일하고있습니다. 우리가 충분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질때까지 함께할 예정입니다.”

 

CTP – SONORA XP 판재의 활용

현재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를 각각의 기기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Mads Bindslev가 설명합니다. 코닥은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을 분석하고 기존의 Kodak CTP인 Lotem 플레이트세터를 사용하되 Sonora XP 판재로 사용하는 판재를 변경하라고 제안했습니다. 따라서 추가 장비없이 백업 옵션을 장착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각각 CTP에서 Kodak Sonora XP 판재를 사용하기로 했고 그로인해 업무를 단순화했습니다. Lotem 플레이트세터와 새로운 Magnus 800 플레이트세터로 시간당 80장의 판재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 60장은 Magnus 플레이트세터에서, 20장은 Lotem 플레이트세터에서.



이러한 생산 수준의 향상은 우리 비즈니스에 변화를 가져다주었습니다. 물론 추가적인 이익도 있었는데 완벽하게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게되어 환경적으로 깨끗한 작업공간이 가능해진 것입니다. 프리프레스 단계에서 다양한 요소들을 제거함으로써, 더욱 공정을 잘 관리하고 판재제작에서 안정성과 신뢰성을 관리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Kodak Sonora XP 판재를 사용함으로써 Lasertryk.dk의 하루일과가 변경되었습니다. 판재제작 담당자는 이제 이 새로운 판재가 얼마나 만족스러운지 말합니다. 판재와 프레스 관리자들은 이 새로운 기술의 도입을 처음엔 주저했었습니다.” Mads Bindslev가 말을 이었습니다. 새로운 일과를 도입해야했지만 이제 그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직원들에

게 새로운 판재의 장점에 대해서 제시해줘야 했지만, 한번 사용하고 나서는 Kodak Sonora XP 판재가 튼튼하고 믿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Lasertryk.dk는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의 장점으로 화학약품의 불필요와 고품질 해상도, 정확성, 반복성을 이야기 합니다. Sonora XP 판재는 매우 안정적이며 쉽게 과거에 사용하던 판재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Bindslev가 말하길,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로의 변경은 우리의 일과를 바꾸어주었습니다. 더욱 향상된 수준의 생산성과 이 기술이 우리에게 가져다준 부가적인 놀랄만한 품질을 갖게 되었습니다. Kodak Colorflow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 소프트웨어로 Kodak Prinergy 워크플로우 시스템 하에 통합적 컬러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Kodak Ink Optimizer와 Kodak Colorflow 소프트웨어로 잉크소비를 절약하고 이미지를 온전히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환경에 대해서 말하다

Lasertryk.dk는 Kodak Magnus 800 플레이트세터와 Kodak Sonora XP 무현상판재를 채택하여 그들의 환경적인 목표를 충족함과 동시에 생산성 수준을 향상시켰습니다. 대량 인쇄 회사로 환경을 보호하고 북유럽 Eco Label, EU Eco Label 및 FSC Trademark 기준을 준수하여 일하는 것이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회사는 유럽 컬러 관리 기준에 따라 일하고 최고 수준의 기술 및 전문성으로 직원들을 훈련시킵니다. 발전적으로 생각하는 회사는 경험있는 운영자를 고용하는 것을 정책으로 삼고있고 그들에게 지속적인 훈련과정을 제공합니다. 기술과 경험이 고품질 인쇄물을 생산하는 기초라고 믿기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일들은 옵셋 인쇄이거나 한장에 집중되는 다양한 고객들의 ‘작업 연결’ 인쇄입니다. 비즈니스의 모든 양상이 환경적으로 영향을 최소화하는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잘 구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Bindslev가 말합니다. “로지스틱이 타이트하지만 한장에 많은 고객들의 작업을 하는 것은 효율적이고 낭비를 최소화하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작업 연결’ 방식을 ScandinavianBook의 표지작업 때 활용하고 Lasertryk.dk의 온라인 주문을 받을 때 사용합니다.”

 

빛을 주고 열을 가하며 재순환하는 것은 회사의 환경정책의 일부분입니다. 프리프레스와 인쇄소는 기술의 선두에 있고 생산과정에서 야기되는 환경적 영향을 줄여줍니다. 현재 직원이 28명인 Lasertryk.dk는 최근 2배 크기의 새로운 곳으로 이전하여 증가하는 고객들의 주문과 단기부수 주문을 고품질 인쇄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관리

Lasertryk.dk의 회사 정책은 모든 고객이 평등하게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을 우선으로 하고있습니다. 매일매일 각기 다른 시장을 넘나들며 주문을 수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차별화하여 알히고 있습니다.” Bindslev가 설명합니다. 우리는 숙련된 직원들이 있고 특히 컬러 관리와 디자인에 뛰어납니다. 고객의 요청에 답하고 즉시 그에 맞는 제안을 합니다. 또한 고객들과 함께 일을 진행하고 최대한 간단한 방법으로 논의하고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믿음과 고객관계를 공고히하여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구축해나가는 것이 가장 큰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최신의 기술과 자신감으로 고객들에게 가장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로써 코닥과 함께 우리는 더욱 강력하고 우리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