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Summer Special] 코닥이 Chevillon Imprimeur이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로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다.



Chevillon Imprimeur의 총괄매니저 Dominique Haudiquet


프랑스의 인쇄소인 Chevillon Imprimeur는 프레스 공정을 간소화하고 차세대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에 투자한 후 생산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새로운 판재는 또한 Sens 기반의 회사가 그린 프린트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최근 Kodak Magnus 800 플레이트 세터와 Kodak Prinergy 워크플로우 시스템을 도입하여 인쇄물을 제작하고 Kodak InSite 프리프레스 포탈로 프리프레스 워크플로우에 온라인 접근을 용이하게 했습니다.

 

잡지 인쇄 전문인 Chevillon Imprimeur의 고객들은 잡지 발행사, 지방 관청, 협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직원은 24명이고 2012년 390만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Chevillon Imprimeur는 오래된 코닥의 고객으로 Kodak Lotem 800 플레이트 세터와 Kodak Thermal Direct 무현상 판재를 2011년도부터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이 판재의 긍정적인 성과로 회사는 차세대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를 도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생산 간소화 및 품질 향상

Kodak Magnus 800 플레이트 세터에 Sonora XP 판재를 사용하면서 부터, Chevillon Imprimeur은 생산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이미징 속도가 15 ~ 20% 상승하여 더욱 빨라졌습니다.

 

판재 검수작업 역시 Sonora XP 판재의 훌륭한 대조 덕분에 단순화되었고 해상도와 정확성 및 반복성이 현상된 판재에 못지않게 구현됩니다.

 

Chevillon Imprimeur의 총괄매니저인 Dominique Haudiquet가 설명합니다: 우리는 Sonora XP 판재에 매우 만족합니다. 그 판재를 도입하여 단지 생산성만 향상된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현상 판재를 사용하는 것을 고객들에게 강조하여 환경적으로 책임감 있는 회사로 부각되었습니다.”

 

코닥 프랑스 베네수엘라의 비즈니스 디렉터인 Claude Desbrugeres가 강조합니다.: Chevillon Imprimeur은 최신의 인쇄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과 지속적인 경쟁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는 이 시도에 완벽한 제품입니다. 벌써 회사의 수익에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운영 그 이상임을 아무도 부인할 수 없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