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코닥의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을 활용한 라틴 아메리카 지역의 카사 드 몬네다 사의 성공사례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 코닥의 가장 큰 고객 중 하나인 카사 드 몬네다는 아르헨티나 선거 양식을 인쇄 할 수 있는 솔루션 설계 및 구현이 필요 할 때, 그들은 코닥에 의지했다. 비지니스 팀에 대한 코닥 서비스는 지원 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아르헨티나에서 대분분의 성인에게 선거에서 투표하는 것은 의무적이며, 관련된 양식의 볼륨은 크다. 특히, 이 문제는 아르헨티나 주요 입법 선거와 일반 의회 선거보다 3500만 많은 양식 인쇄에 관련됬다.


코닥 KSB팀은 카사 드 모네다가 이미 구매하고 설치한 코닥 벌사마크, 넥스프레스 및 디지마스터를 사용하는 솔루션 설계를 위해 2달 동안 작업하였다. 장비가 기존의 복권 티켓 인쇄를 얻은 동안, 고객들은 선거 양식을 좋은 기회로 보았다. KSB는 시스템 설계에 공을 들이고 프로젝트 관리를 제공한다. - 추가 마무리 장비 및 프로젝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의 공급 업체로부터 서비스 및 지원 취득을 포함한다. 팀은 또한 실제 인쇄에 코닥 시스템을 사용하는 감독자와 운영자의 역할을 정의했다. - 4달 동안 하루 24시간 25명의 직접 및 간접 근로자가 필요한 작업이다. 팀의 철저한 노력을 감안할 때, 결과는 타겟에 있었다.


이 프로젝트는 전체 디지털 인쇄 솔루션에 대한 정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국가 선거 관리국에 의해 전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설계되고 승인된 양식이다. - 제공된 몇 가지 독특한 기능


각 유권자에 대해 개인화된 형태는 각각의 유권자들이 투표를 확인하기 위해 투표 용지와 함께 제출하는 절취 섹션을 포함한다. 색상과 유권자 사진 기능은 처음으로 양식이 됐다. 이 추가사항은 투표자들이 도착했을 때 스탭이 투표자의 신원을 확인함으로써 선거 과정의 진실성을 향상시킨다.